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우 최지우의 센슈얼한 파인 주얼리 스타일링

조회수 2017. 7. 11.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최지우, 골든듀 행사 진행

지난 22일 서울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스테이트타워 남산의 더 스테이트룸에서 진행된 한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배우 최지우가 함께했다.

최지우는 고급스러운 크레이프 소재로 센슈얼한 블랙 룩을 선보였다. 우아한 스트랩리스 톱과 여유롭게 떨어지는 슬림핏 팬츠를 매치, 날렵한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것. 최지우가 착용한 상하의는 띠어리 제품.
특히 심플한 스타일링에 럭셔리한 포인트가 된 파인주얼리 액세서리가 눈에 띈다. 무게감있게 떨어지지만 시원한 빛을 내비추는 네크리스와 활짝 핀 눈꽃 결정체가 스타일리시하다. 최지우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골든듀 제품.

해당 주얼리 브랜드는 28년 역사상 처음으로 전속 모델을 선정, 그 아름다움을 최지우와 함께해 더욱 뜻깊다. 이에는 남다른 인연도 있는데 브랜드 관계자는 뮤즈 최지우에 대해 "2002년 KBS '겨울연가' 방영 당시 최지우가 골든듀 폴라리스 목걸이를 착용하며 인연을 맺어 지금껏 좋은 관계를 지속해오고 있다.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이시대 워너비 아이콘 최지우가 다이아몬드의 영원함을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글=최트멍(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