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임주환X박서준 쓸쓸한 가을, 이들의 훈훈함이 절실합니다

조회수 2016. 9. 28. 08: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보고만 있어도 연애하는 기분이야..♥"

"가을엔
이런 훈훈함이
필요해요..."

출처: 스포츠조선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아수라'에는 배우 정우성, 주지훈 등 내로라하는 '시크미남'들이 포스를 뽐내지만, 23일 열린 시사회 현장은 대한민국 대표 '따도 미남'들로 풍성하게 채워졌습니다.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박서준과 아시아를 삼킨 미남 송중기 그리고 훈훈 기럭지를 자랑하는 임주환이 그 주인공인데요.

 이들은 패션 역시 따뜻한 외모를 그대로 녹여낸 부드럽고 온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여성 팬들의 마음을 갈대처럼 이리저리 뒤흔들었습니다. 


 올 가을 어디서든 훈훈한 데이트 즐기게끔 해줄 남친룩 완성하고 싶다면, 이들의 패션을 참고해도 좋을듯해요~


출처: 스포츠조선

그 첫번째 주자!

[박서준's 감성파 남친룩 ]


이렇게 훈훈한 아수라 백작 본 적 있나요? 박서준은 투톤 컬러배색의 오버핏 니트로 실제 아수라 백작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센스있는 스타일 선보였습니다. 베이지와 브라운의 컬러가 가을 감성을 자극하며 박서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컬링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부드러운 인상을 줍니다.

출처: 스포츠조선

팬츠는 다크네이비 슬랙스 스타일을 택해 화이트 컬러의 슬립온과 매치했습니다. 니트 소재의 상의가 캐주얼하고 자유분방한 인상을 준다면, 하의와 신발은 깔끔하고 각이 진 스타일을 택해 룩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었습니다. 편안하면서도 설레는, 낙엽진 가로수길의 남친룩으로 딱이네요. 

"왜이렇게 잘생겼는지
도무지 알수없음..."
출처: 스포츠조선

두번째 주자!
[송중기's 남성미 뿜뿜 남친룩]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유시진 대위 송중기, 그는 올 블랙 컬러를 활용해 여전히 남자다움을 강조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색감은 시크하지만 면 소재를 활용과 손목을 드러낸 적당한 길이의 소매가 캐주얼한 포인트입니다.

출처: 스포츠조선

그는 스니커즈, 볼캡 등을 매치해 어디서든 오랫동안 걸어도 좋을 만큼의 편안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화했습니다. 짧은 길이의 헤어스타일은 큰 눈과 어우러져 은근한 귀여움을 드러내기도 하네요. 야간 공원이나 영화관 데이트 남친룩으로 손색없는 스타일입니다. 

"유대위는 말해
뭐하겠어..."
출처: 스포츠조선

마지막 주자,
[임주환's 댄디 남친룩]

임주환은 언제 어디서든 어울리는 데님 셔츠를 활용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임주환 특유의 탄탄한듯 슬림한 상체라인에 딱 맞게 떨어지는 핏이 시선 제대로 강탈하는데요. 그는 손목을 여러번 걷어 연출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느낌의 룩을 완성했습니다.

출처: 스포츠조선

깔끔한 블랙 컬러의 팬츠는 주머니, 스티치 등 디테일이 많은 상의 아이템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같은 컬러의 스니커즈 사이로 살짝 보이는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 삭스는 여친에게 사랑받기 딱 좋은, 적당히 귀여운 포인트를 살립니다. 

"그를 두고
따도남이라는 말이
생겨났다는..."

"여러분의 취향 저격
따도남친룩은
누구인가요?"


글=서울온여자(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