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 류준열VS'퇴폐' 김재욱, 최고의 가을 남자는 누구?

조회수 2016. 10. 26.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을 남자는 언제나 멋있다.
찬 바람이 외로움을 부를 때!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다른 매력의 두 남자를 소개합니다 ^^*
바로 배우 류준열과 김재욱.
출처: 빈폴
▶달달하고 부드럽게, 류준열의 첫사랑 니트.
지난 20일 공개된 빈폴의 2016 F/W 브랜드라마(BranDrama) 시즌3 '다시 그대와 사랑할 수 있도록'에서는 라디오 DJ로 변신한 류준열의 모습이 공개됐어요♥
출처: 빈폴
류준열은 라디오 부스에서 첫사랑 사연을 소개하고 신청 곡으로 거미의 '다시 사랑할 수 있도록'을 플레이하며 지나간 첫사랑에 대한 설렘과 만남, 이별 그리고 기억을 회상하는 감성적이면서 공감할 수 있는 러브 스토리를 선보였답니다.
출처: 빈폴
이 때 류준열은 클래식한 짜임이 돋보이는 니트 터틀넥을 선택했는데요.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우러져 여자들의 눈과 마음을 한 번에 훔치는 것에 성공!
출처: 빈폴
가을겨울 유용한 터틀넥은 특별히 유행타지 않고 두고두고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데요. 류준열처럼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은 피부를 한층 화사하게 만들어주니 눈여겨보면 좋을거예요. 또 남녀 구분 없이 입을 수 있어 커플 룩으로 선택해도 굿!
출처: 빈폴
빈폴의 브랜드라마 시즌3 풀 버전 영상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 빈폴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볼 수 있어요.
출처: 빈폴
또 SSF샵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빈폴의 브랜드라마 시즌3를 스크랩하거나 드라마 속 류준열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류준열의 보이는 라디오 초대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한번쯤 들려보는 것도 좋겠어요^^
출처: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치명적인 섹시함, 김재욱의 레트로 패션
배우 김재욱은 한 매거진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에 눈길을 끄는데요. 유약한 듯 어딘가 퇴폐적인 분위기를 담은 모습은 모델 출신인 김재욱의 세련된 포즈와 다채로운 눈빛 연기와 함께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
출처: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짙은 가을 컬러가 인상적인 가운데, 아무나 선택할 수 없을 패턴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패턴 셔츠와 스트라이프 팬츠의 조화는 유니크하면서도 레트로한 분위기가 감돌아요.
출처: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버건디 계열의 멜란지 수트로는 비교적 쉬운 룩을 연출했죠. 요런 스타일! 무채색의 수트가 지겨워 색다른 멋을 내고 싶다면 유용하게 활용될 것 같은데요?

김재욱은 현재 정재은 감독의 영화 '나비잠'의 촬영을 모두 마치고, 오는 12월 조창호 감독의 영화 '다른 길이 있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멋진 매력의 두 배우!
앞으로도 멋진 모습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글=최트멍(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