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신세경의 로맨틱한 뷰티템! 디올 2018 스프링 컬렉션 리뷰

54,3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하이컷

안녕! 뷰디터 J야~! 날씨도 점점 풀리고, 찬바람도 줄어들고. 이제 봄이 성큼 다가온 게 느껴져. 봄처럼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먼저 봄을 만나보는 건 어때? 그래서 뷰디터 J가 셀피커들을 위해 봄맞이 신상 메이크업 제품을 가져왔어! 바로…


디올 코스메틱 2018 스프링 신상 뷰티템

꺄~! 소리 질러!!

출처하이컷

하이컷 216호에서 만날 수 있는 신세경의 스프링 메이크업★ 바로 디올 제품들로 만든거라구! 봄을 닮은 화사하고 온화한 메이크업이 눈이 부셔!!! 벌써 기대되지? 궁금할 테니 하나씩 분석해볼게! 먼저 베이스 아이템부터 시작~!

출처디올 코스메틱

뷰디터가 가져온 아이템은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 &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이야! 파데 명가라고 불리는 디올에서 출시한 쿠션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리미티드로 출시된 예쁜 패키지까지!! 맘에 쏙 들었어!

디올스킨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 15g / 7만 8천원대

먼저 쿠션부터 살펴볼까? 2018년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은 꾸뛰르 드레스를 입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탄생했어! 디올 하우스의 디자인 코드인 ‘까나쥬(Cannage)’ 패턴의 레더 케이스는 쓰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뻐서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쿠션 내부 스펀지에는 ‘Dior’이라는 음각 처리가 돼 있어. 작는 디테일도 놓치지 않고, 고급스럽게 마무리된 모습이 마음에 들어!!010, 012, 020까지 3개 쉐이드로 출시됐고, 뷰디터가 가져온 색상은 가장 밝은 010 컬러!

디올스킨포에버 언더커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40ml / 6만 8천원 대

다음은 디올에서 새롭게 출시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이야. ‘언더커버’라는 제품명에서 극강의 커버력이 느껴지지 않아? 산뜻한 워터-베이스 파운데이션이지만 기존 플루이드 파운데이션보다 거의 두 배에 가까운 피그먼트를 함유하고 있대! 덕분에 커버력이 매우 높다는 말!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롱 래스팅 메이크업이 가능해. 리퀴드 타입이기에 입구 부분이 좁은데, 충분히 흔들어서 손등에 덜어주면 쉽게 양 조절할 수 있어! 꼭 충분히 흔들어줘~!

뷰디터가 GET한 컬러는 총 4종! 밝은 뉴트럴 컬러 010, 옐로 베이스 011, 핑크 베이스 012, 내추럴 베이지 020까지! 육안으로는 조금 어두워 보였는데, 펴 바르면 전혀 어둡지 않으니 안심해

출처디올 코스메틱

언더커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전 세계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대. 한국에는 뷰디터가 가져온 010, 011, 012, 020 네 가지와 021, 030이 더해져 총 6종을 만나볼 수 있어. 넘나 다양한 컬러~언뜻 비슷해 보이지만 미묘하게 다르니, 매장에서 꼭 테스트해보는 걸 추천해!

자 이제 비교하는 시간~! 가장 밝은 컬러 쿠션과 파운데이션 모두 010 컬러를 선택했어. 밝은 컬러였지만, 평소 옐로 베이스 21호인 뷰디터 J에게 자연스럽게 녹아들었지!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전격 비교해볼게!

쿠션 : 촉촉함, 쿨링감, 얇게만 발랐는데도 순식간에 화사해짐을 느꼈어. 보통 촉촉한 제품은 커버력을 기대하기 힘든데, 이 쿠션은 아니!!!!? 퍼프로 얇게 두드렸는데 이 정도 커버력이라면 대만족! 특히 촉촉함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이 돌아 원래 내 피부가 좋아 보이는 듯한 느낌?!


파운데이션 : 왜 언더커버라고 하는지 알겠더라.. 정말 소량을 사용했음에도 잡티, 다크서클 등이 완벽하게 커버됐어. 커버력이 강하다고 해서 답답하고 두꺼운 느낌이 없었어. 손으로 바를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발림성에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지성 피부인 분들에게 강력 추천이야! 뷰디터는 브러쉬로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적으로 도포한 후, 퍼프로 살짝 눌러 표현했어!

다음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루즈 디올 3종!

2018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3.5g / 4만 1천원대

출처디올 코스메틱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메이크업과 립 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해 ‘국민 아이템’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야. 2018년에는 새로운 텍스처와 컬러로 6가지가 더 추가됐대! 이제 나에게 딱 맞는 제품으로 더욱 풍성한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게 됐어♥

뷰디터가 가져온 컬러는 008 울트라 핑크, 010 홀로 핑크, 102 매트 라즈베리

여러분을 위한 손목 발색샷!!

자 그럼 입술 위에 올리고, 컬러 하나씩 분석해볼까? *ㅅ*

008 울트라 핑크 (limited) : 가장 유명한 글로우 피니쉬! 글래머러스하게 올라오는 광채 입술! 레이어링 할수록 올라오는 발랄한 핑크! 기존 립 글로우의 핑크 컬러가 연했다면, 울트라 핑크를 PICK 해봐! 

위 신세경의 화보 속 립 메이크업이 바로 008 울트라 핑크!

출처하이컷

010 홀로 핑크 : 올해 새롭게 출시된 홀로 글로우 텍스처야. 은은한 핑크에 화려한 펄감이 더해진 제품이지. 입자가 작은 편이 아니라 육안으로도 화려함이 느껴지지? 컬러가 나오지 않을 것 같지만 은은한 핑크 컬러가 꽤 올라오니 참고해줘!

신세경도 립스틱을 바른 후 010 홀로 핑크로 화려하게 마무리 했어! 글래머러스한 입술에 시선 집중>.<

출처하이컷

102 매트 라즈베리 : 매트 피니쉬로,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야.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에 선명한 발색력까지 더한 제품이지. 입술에 착! 붙는데, 건조하지 않더라~! 매트하고 진한 컬러에 비해 착색이 심하지 않아 더욱 좋았던 제품!

발색이 좋아, 입술에 자연스레 그라데이션 해도 좋고, 볼드하게 연출해 섹시한 분위기로도 연출할 수 있어.

출처하이컷

좌상단부터 순서대로, 맨입술 > 울트라 핑크 > 홀로핑크 > 매트 라즈베리

마지막으로 살펴볼 아이템은 루즈 디올의 

2018 스프링 NEW 컬러!!

2018 NEW 루즈 디올 3.5g / 4만 2천원대

뷰디터가 가져온 컬러는 #641 아이딜릭 매트, #657 로맨틱(온고잉 컬러), #767 유포릭(온고잉 컬러)이야! 모두 2018 스프링 리미티드 컬러지. 고급스러운 컬러는 물론, 선명함과 부드러운 텍스처로 수많은 립 덕후(그 중 하나가 나다^.^)를 매료시킨 바로 그 루즈 디올!! 신상 컬러는 어떨지 궁금하지?

루즈 디올의 손목 발색!! 알흠다운 컬러에 심쿵!!!..*_* 한번 씩 손목에 그어도 어마어마한 발색에 박수가 절로 나왔어..! 짝짝짝!~ 이제 하나씩 살펴볼게!

#641 아이딜릭 매트 : 은은한 베이지 핑크빛 로즈 컬러야! 매트한 텍스처지만 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이 인상적이야. 입술 본연의 컬러와 적절히 믹스돼 올라오는 로즈 컬러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듯해! 3종 중 유일한 매트한 텍스처기에 시간이 지나면 각질 부각이 있을 수 있으니, 각질 관리에 신경 써줘!~

세경신의 입술을 장식한 #641 아이딜릭 매트♥0♥

출처하이컷

#657 로맨틱 : 디올 코스메틱이 2018 S/S 주력으로 선택한 컬러야! 이름부터 ‘로맨틱’ 상큼한 핑크 컬러로 벚꽃을 닮은 플로럴 핑크 톤이 인상적이야. 웜톤인 뷰디터에게도 무난했지만, 쿨톤 셀피커들에게도 더욱 잘 어울릴 것 같은 컬러! 은은한 크림 텍스처로 부드럽게 감싸줘 더욱 좋았던 제품!

화보 속에서도 #657 로맨틱의 화사한 핑크로 신세경의 미모를 더 밝혀줬어!

출처하이컷

#767 유포릭 : 비비드한 핑크, 코랄 컬러가 적절히 믹스된 마성의 컬러! 누가 발라도 잘 어울릴만한컬러라 ‘톤팡 질팡’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색감이었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재작년에 나왔던 ‘유포릭 매트’에 이은 크림 텍스처 유포릭!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하게 입술 위로 녹아들어 얼굴을 환하게 밝혀줬어.루즈 디올 #767 유포릭 + 립 글로우 010 홀로 핑크로 고져스 화보컷 탄생~!

루즈 디올 #767 유포릭 + 립 글로우 010 홀로 핑크로 고져스 화보컷 탄생~!

출처하이컷

좌상단부터 시계방향,맨입술 > 아이딜릭 매트 > 로맨틱 > 유포릭

올 봄에는 

디올 2018 S/S 신상 뷰티템으로 

모두모두 예뻐지자구~!


그럼 다음에 또 만나~

사진 촬영, 글=양지윤 기자

yangjiyoon@tionnet.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