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손나은VS리사VS웬디 '매력적인 F/W 체크 아이템'

12,97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셀럽스픽

올해F/W 시즌 패션업계에서 가장 핫한 패턴은 단연 '체크(Check)입니다. 타탄, 깅엄, 글렌, 윈도우, 아가일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올해는 지난 시즌보다 다채로운 컬러와 모양, 소재 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죠. 체크 무늬는 따뜻한 분위기는 물론, 레트로한 감성까지 전해져 트렌디한 겨울을 위한 베스트 패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이를 증명하듯 스타들의 패션 속에서도 다양한 체크 아이템이 눈에 띄는데요.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는 아이돌 패션에도 체크가 대세를 이루고 있죠.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애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한 주간 인기였던 '체크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출처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이 선택한 아이템은 가을 느낌 물씬 나는 글렌 체크패턴의 블레이저입니다. 울 소재로 제작돼 F/W 시즌을 따스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죠. 은은한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까지 느낄 수 있어요! 같은 패턴의 팬츠와 매치해 멋진 수트룩을 연출해보세요. 프론트로우 제품.

출처블랙핑크 인스타그램

리사가 데일리 룩에 매치한 귀여운 체크 백은 식빵 토스트에서 모티브를 얻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토스트백입니다. 은은한 체크 무늬로 캐주얼 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모두 어울리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실용적인 기능을 위해 변색과 변형에 강한 고급 재질의 핸들장식, 길이 조절이 가능한 레더스트랩과 골드메탈 체인스트랩, 토트백까지 쓰리웨이 연출이 가능합니다, 아밤 제품.

출처SM엔터테인먼트

'피카부' 로화려하게 컴백한 레드벨벳 웬디. 그의 자켓 사진 속 귀여운 체크 원피스에 시선이 갑니다. 웬지는 F/W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드 체크 패턴의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강렬한 컬러감과 귀여운 드레스 디자인으로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죠. 꼼데가르송 제품.

출처프론트로우, 아밤, 꼼데가르송

글=지방미생로랑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