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시크' 마성의 패션 코드, 블랙

조회수 2018. 1. 11. 2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스포츠조선
 Simple is the best
 패션 코드, 블랙

시상식, 파티 등 화려한 이벤트의 인기 패션 코드는 블랙이다. 블랙은 남녀노소 누구에나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색으로 소재, 디자인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내기도 한다. 덕분에 패션 피플들이 애용하는 컬러로 꼽힌다.


'Simple is the best' 단순한 게 최고라는 말처럼, 블랙은 당신을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컬러임이 분명하다. 최근 스타들은 공식 석상에서 다양한 블랙 룩을 선보였다. 섹시함부터 단아함까지, 마성의 패션 코드 블랙 룩을 선택한 스타들을 살펴보자.

출처: 스포츠조선

나나는 지난 28일 열린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레드 카펫 위에서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추위를 잊은 듯했던 강렬한 그의 블랙 슬립 드레스는 나나의 늘씬한 몸매를 부각시켜 준다.


스커트 밑단 슬릿 디테일은 치마를 살짝 퍼지게 만들어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고 바디라인 곡선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효과를 냈다. 얇은 스트링으로 감싼 어깨 라인 또한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블랙 룩에 볼드한 스톤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확실한 포인트를 줬다.

출처: 스포츠조선

'패왕색' 섹시 아이콘 현아는 2017 KBS 가요대축제에서 소재감이 돋보이는 블랙 의상을 선택했다. 매니시한 오버핏 셔츠부터 짧은 미니스커트까지 모두 레더 소재를 사용해 걸크러시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평소 블랙 컬러가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현아처럼 독특한 소재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을 추천한다.


현아는 블랙 의상과는 대조적으로, 헤어와 메이크업, 액세서리는 화려함을 강조했다. 금발 헤어와 새빨간 레드 립은 물론, 눈부신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현아의 레드 카펫 룩을 더욱 빛냈다.

출처: 스포츠조선

2017 SBS 가요대전 속 레드벨벳 조이는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레스나 원피스를 고수하던 다른 이들과는 달리 팬츠와 셔츠, 벨트까지 모두 매니시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특히 확실한 포인트가 됐던 청순한 음영 메이크업과 화려한 드롭 이어링은 '멋쁨'이 묻어 나오는 룩을 완성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지난해 세상을 떠난 故 종현을 기리는 'R.I.P JH(Rest In Peace JH)'가 새겨진 리본을 달고 행사에 참여해 고인을 추모했다.

출처: 스포츠조선

2017 MBC 연기대상에 참석한 배우 장희진은 고급스러운 하이넥 라인이 돋보이는 롱 드레스를 선택했다. 그의 의상은 소매와 앞 부분의 슬릿 디테일이 은은한 섹시함을 불러일으켰다. 다크 컬러는 장희진의 새하얀 피부 톤, 레드 립과 조화를 이루면서 강렬한 대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깔끔하게 빗어 넘긴 헤어에 볼드한 드롭 이어링 역시 눈에 띄는 부분.

출처: 스포츠조선

2017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산다라박은 고급스러운 롱 블랙 드레스를 선택했다. 날렵하게 떨어지는 드레스 라인과 밤하늘처럼 반짝이는 소재감이 돋보이는 의상. 덕분에 산다라박의 발랄한 평소 모습과는 달리 우아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어깨와 스커트 라인 쪽에는 부드러운 쉬폰 레이스 디테일이 드레스의 화려함을 배가했다.


산다라박의 긴 머리와 함께 어우러진 롱 드롭 이어링은 롱 드레스의 연말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슈즈는 심플한 블랙 펌프스를 매치해 화려한 글리터 드레스에 더욱 확실한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출처: 스포츠조선

모델 아이린은 짧은 기장의 오프숄더 원피스를 선택했다. 심플한 블랙 컬러 드레스를 과감한 원숄더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모습이 돋보인다. 섹시하게 연출한 드레스와 함께 어깨까지 길게 늘어진 싱글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이린은 미니 드레스와 함께 화려한 장식의 글리터 하이힐, 다채로운 컬러의 헤어 스타일링 등, 그만의 개성이 톡톡 튀는 시상식을 완성했다.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