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제시카VS현아VS선미, 따스하고 우아한 '럭셔리 벨벳 패션'

16,3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보온성과 스타일, 동시에 잡을 트렌디 소재 '벨벳'

영하로 떨어지는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이럴 땐 따스함과 스타일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벨벳'이 필수! 벨벳은 미세한 섬유를 촘촘히 심은 소재로, 부드럽고 따스한 촉감과 보기만해도 온기가 느껴지는 비주얼 덕분에 겨울 패션에 자주 사용되고 있죠. 이미 패션계에서는 이번 F/W 트렌드로 벨벳을 주목했는데요. 국내외 많은 컬렉션들이 벨벳으로 런웨이를 장식했죠.


추운 날씨에도 멋질 스타일링을 포기할 수 없다면, 따스한 벨벳 룩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애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한 주간 인기였던 '럭셔리 벨벳 패션'을 소개합니다.

출처불가리

언제나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보이는 제시카! 그는 심플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블랙 벨벳 툴린 탑을 선택했습니다. 섬세한 그리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벨벳 탑은 라운드 네크라인과 어깨의 시그니처 주름 장식이 특징입니다. 제시카처럼 내추럴한 레오파트 프린트 스커트와 부츠를 매치해 멋진 런웨이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이자벨마랑 제품.

출처스포츠조선

뷰티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현아는 립 메이크업과 같은 컬러의 벨벳 소재 드레스를 매치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레드 오렌지 컬러와 벨벳 소재가 더해져 발랄한 매력을 더하는 군요. 소매와 넥라인에 클래식한 분위기의 화이트 칼라는 클래식한 포인트로 자리잡았습니다. 크리스찬디올 제품. 

출처선미 인스타그램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선미가 선택한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 위에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블루 원피스입니다. 퍼프 소매와 허리가 잡힌 A라인 실루엣으로 더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하죠. 유니크한 블루 컬러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낫유어로즈 제품.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