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연말이 다가 아닌 '데일리 레드 스타일링'

9,8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말, 혹은 파티 시즌이면 어김없이 레드 컬러가 눈에 띕니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은 더욱 그렇죠?


크리스마스가 지난 이 시점, 레드를 망설이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레드를 선택하세요~

레드는 연말에 국한된 컬러가 아니랍니다. 데일리로 제격인 레드 스타일링을 살펴볼까요?

▶ 볼수록 강렬한 페미닌 레드 룩

출처스포츠조

실루엣과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되는 원피스. 특히 강렬한 레드, 버건디 원피스는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안성맞춤입니다. 


레드 컬러는 따스해보이는 분위기로 찬 바람이 부는 F/W 시즌에 좋죠. 또한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싶은 이들에게도 딱~이랍니다!

몸을 감싸며 타이트한 실루엣이나 허리를 조여주는 랩 원피스는 몸매를 드러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같은 컬러감의 상하의를 맞춰 원피스처럼 연출해도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죠.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면 원피스에 니트, 블라우스 등을 매치해 따뜻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평범한 레드가 싫다면? 레드 타탄 체크

출처싸이더스, 스포츠조

튀는 레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레드 체크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세요. 체크 패턴은 여러가지 컬러가 섞여 있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 F/W시즌 여성 셀럽들에게 자주 보여지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체크 스커트는 소녀스러운 이미지와 귀엽고 발랄한 무드를 표현하기 좋죠. 하체를 날씬하게 감싸는 H라인 스커트나 귀여운 플리츠가 가미된 테니스 스커트 또한 데일리 레드 스타일링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꼽힙니다. 


체크 스커트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이기에 니트나 스웨트셔츠 등 캐주얼한 상의와 매치하면 더욱 좋습니다. 함께 매치하는 상의에 컬러 포인트를 맞춰 연출하면 더할나위 없는 레드 포인트 패션이 완성돼요~

▶ 은은한 포인트, 레드 미니백

출처스포츠조선, 오야니, 빈폴 액세서리, 마리끌레르

큰 사이즈의 가방이라면 과해보일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들도 미니백으로 연출되면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합니다!


미니백은 한 손에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크키가 작아서 은은한 패션 포인트가 되기도 하는데요~

특히 자칫 촌스러워 보이는 레드 컬러는 빅백보다 미니 백을 추천할게요!


 미니 클러치나 고급스러운 체인백, 미니 크로스백 등 다양하게 연출해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를 살려봐요~

▶ 아찔한 레드 립 메이크업

출처코스모폴리탄, W코리아, 하이컷

한 번의 터치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메이크업! 그 중에서도 레드 립이 포인트인 '볼드 레드 립'이죠!

섹시하고 고혹적인 느낌을 주는 레드 립는 글로시한 느낌과 매트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나뉠 수 있는데요~


볼드한 풀 립을 연출하고 싶다면 음영을 간단하게 준 아이 메이크업과 강렬한 레드 컬러를 입술 라인에 깔끔하게 연출하면 더욱 좋습니다. 


피부 표현도 최근 트렌드인 MSBB(My Skin But Better)로 잡티 없이 투명한 피부 표현을 해주는 방법이 가장 레드립과 잘 어울립니다!


입술이 두꺼워 레드립이 부담스럽다면, 입술 안쪽만 레드 립스틱을 바른 후 면봉으로 스머징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은은한 섹시미를 드러낼 수 있어요~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