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왜 또 봄이야' MV 속 깜찍 메이크업♥

(feat. 예린, 차오루, 키썸)

7,2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왜 또 봄이야' MV

 '왜 또 봄이야' 3色 스타일링♥

'왜 또 봄이야'를 투덜거리며 외치는 귀여운 반전송이 인기다. 여자친구 예린, 피에스타 차오루, 그리고 키썸이 부른 곡으로 야심차게 2017년 봄캐롤에 도전해 음원차트 1위로 당당히 팡파레를 울렸다. 상큼한 봄내음이 느껴지는 멜로디는 물론 개성넘치는 뮤직비디오 속 세 사람의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 여자친구 예린 - 발그레~ 치크 포인트 메이크업

네 번째 미니앨범 'THE AWAKENING'의 타이틀 곡 '핑거팁(Fingertip)' 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여자친구 예린이 노래의 스타트를 끊었다. 왜 또 봄이냐며 투덜거리는 목소리에 귀여움이 묻어난다. 팀의 막내를 맡은 만큼 소녀처럼 볼을 발그레~ 물들인 치크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MV 속에서 예린은 금발 헤어에 오렌지 컬러로 아이홀을 물들이고 언더까지 톤온톤 컬러로 채워 깊이있는 눈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길고 깊어보이는 눈매 메이크업에는 살구빛 치크를 가로방향으로 쓸어주는 것이 센스있다. 콧등까지 살짝 연결하면 귀여움은 두 배가 된다. 

다른 컷에서 핑크빛 헤어로 등장한 예린은 딸기 우윷빛 볼터치로 시선을 끌었다. 웃으면 봉긋 올라오는 애플존 중앙에 둥글리듯 발라 깜찍함을 어필했다. 볼터치 위치와 바르는 방법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할 것!

▶ 피에스타 차오루 - 앙큼한 아이라인 포인트 메이크업

요즘 예능치트키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피에스타의 차오루는 마치 MV의 주인공같았다. 성숙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동시에 느껴진다. 그만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의외의 보컬실력과 가사에 꼭 들어맞는 연기력까지 차오루의 매력은 어디까지인지 궁금해질 지경. 그녀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아이라인에 있다! 

귀여운 쌍똥머리를 한 차오루가 오렌지 빛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언더라인에서부터 위로 뻗은 오렌지 브라운 컬러 아이라인이 눈길을 끈다. 


라인 바로 아래 삼각존은 조금 더 붉은 기가 도는 섀도우로 채워 여성스러워 보인다. 입술까지 오렌지 빛으로 풀 커버해 더욱 싱그럽다.


사랑에 빠진 듯한 느낌을 컬러로 표현한다면 이런 핑크가 아닐까. 차오루의 입술을 글로시하게 물들인 핑크 컬러가 사랑스럽다. 


이 때 차오루의 아이라인은 물고기 라인으로 뒷 부분을 막지 않은 것이 포인트다. 조금 더 청순해보이고 눈이 더 깨끗해보인다.


▶ 키썸 - 시선집중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

MV 속 발군의 연기를 보여준 래퍼 키썸! 그녀의 랩 실력은 두 말할 것 없었고 코 푸는 세심한(?)연기는 귀여움 그 자체였다. 무엇보다도 키썸의 메이크업에서 그녀의 유니크함이 뚝뚝 흐른다.

핑크와 퍼플, 레드 컬러가 오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헤어컬러에 요즘 유행하는 히피 펌, 거기에 귀엽게 땋은 디스코 브레이드까지 키썸이 선보인 헤어 스타일링은 올 봄 트렌드를 제대로 저격했다. 


퍼플 레드 컬러는 거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브라우, 속눈썹까지 물들였다면 믿을 수 있겠는가. 

요즘 유행하는 아치형 눈썹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플컬러를 더했다. 속눈썹은 과감하게 쨍한 레드 컬러로 물들였다. 


입술은 상대적으로 옅은 컬러감으로 은은하게 표현한 것이 감각적이다. 다가온 봄, 벚꽃이 생각나는 컬러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글=패셔나이져(셀럽스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