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블랙핑크 '저렴이로 만든 명품 비주얼'

114,2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블랙핑크가 그려내는 명품 비주얼에 빠져보자.


블랙핑크는 매 활동마다 유니크하고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걸그룹 중 하나다. 강렬한 컬러와 패턴, 블랙핑크만의 독자적인 매력으로 귀는 물론 눈까지 즐겁게 하는 그들이다. 블랙핑크는 흔히 '명품돌'이라고 불린다. 그들의 스타일링 중 명품 브랜드 의상과 액세서리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비교적 저렴한 제품으로 스타일링해도 블랙핑크의 몸에 얹히는 순간 명품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다. 최근 컴백한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 속 비주얼은 제법 저렴한 주얼리 제품을 활용했지만 명품을 걸친 듯한 만들어 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가 선보인 가성비갑 '명품 비주얼' 주얼리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출처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매번 독특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블랙핑크에게 주얼리는 유니크한 감각을 불어넣는 키 아이템이다. 제니는 클립 형태의 독특한 이어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샤넬, 생로랑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블랙핑크의 '명품돌 이미지'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이번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눈에 띄게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바로 클립 형태의 이어링. 진주 스터드와 실제 커다란 클립이 늘어진 이어링으로 스트릿 무드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전했다.

출처클럿 스튜디오,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제니가 착용한 클립 형태의 독특한 드롭 이어링은

클럿 스튜디오 제품.

출처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의 가장 큰 특징은 '컬러풀'이다. 그룹명과 동일하게 톤 다운된 핑크를 주된 톤으로 삼지만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을 내뿜는다.


지수는 화려한 레이스 장식의 의상을 바탕으로 한 쪽 귀를 타고 흐르는 드롭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다소 과장된 듯한 볼드한 초커 네크리스까지 더해져 독특한 조화를 이뤘다. 어렸을 적 갖고 놀던 화려한 바비 인형을 연상시킨다.

출처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젤라시, 쥬얼카운티

지수가 착용한 플라워 쉐입의 드롭 이어링은 젤라시, 

볼드한 레이스 초커 네크리스는 쥬얼카운티 제품.

출처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발랄한 오렌지 헤어, 귀엽게 땋은 블레이드, 상큼함이 톡톡 튀는 레드 티셔츠를 매치한 블랙핑크 리사. 그는 이어링과 목걸이를 모두 레드 컬러로 통일시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플랫한 디자인의 하트 이어링은 2D 스타일로 키치하면서도 유니크한 룩을 완성했다. 거기에 리사의 귀엽고 상큼한 표정은 덤! 전반적으로 경쾌한 레드 룩을 연출했다.

출처츄,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리사가 착용한 플랫한 2D 하트 이어링은 츄 제품.

출처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깅엄 체크 패턴의 레드 오프숄더 원피스를 선택한 로제. 어깨 아래쪽에는 풍성한 러플 장식으로 네크리스가 필요 없을 만큼 화려한 의상이었다. 여성스러운 롱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살짝 비치는 이어링은 그 어떤 주얼리 스타일링보다 화려했다.


큼지막한 별 무늬와 그 아래로 늘어진 체인과 펄 비즈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양쪽 이어링 디자인이 다른 '미스 매치(miss match)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한 액세서리 룩을 완성했다.

출처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젤라시

로제가 착용한 미스매치 별 이어링은 젤라시 제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