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고은이 오빠' 신하균, 마흔 셋 나이 무색케하는 아재파탈룩

조회수 2016. 9. 6.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포인트는 루즈핏
17살... 띠동갑 12살을 넘는 17살 이라니!


신하균♡김고은


둘은 스킨 스쿠버 동아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사실 김고은은 이 동아리의 또 다른 멤버 김동욱과 스캔들이 났었죠. 당사자들은 얼마나 어이가 없었을까요.

출처: 김고은 인스타그램
같은 직업, 취미 등 다양한 이유로 끌린 두 배우겠지만, 스타일을 빼놓을 순 없겠죠. 17살 연하 김고은의 마음을 훔친 신하균의 아재파탈룩 스타일링을 뜯어볼까요?
출처: 스포츠조선DB

몸도 마음도 여유로운 루즈핏


영화 '올레' 무대인사에 나타난 신하균은 보는 이 마저 편안한 여유로운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루즈한 핏의 상하의를 선택해 편안한 느낌을 강조하고, 무심하게 접어 올린 소매가 멋스러움을 더하네요. 아재지만 아재스럽지 않은 멋진 스타일링이죠?
출처: 스포츠조선DB

네이비&블랙, 럭셔리한 컬러


이날 신하균의 스타일링에선 컬러감도 돋보였습니다. 신하균은 흔하지 않은 네이비와 블랙을 매치해 오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 껏 담았네요.

유니크한 분위기의 비밀은 바로 소재. 광택감이 있는 상의의 소재가 고급스럽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90년대 럭셔리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오픈 칼라셔츠 또한 멋진 선택이었어요.
출처: 스포츠조선DB
독창적인 연기, 캐릭터에 멋진 패션까지 보여준 배우 신하균. 김고은과 예쁜 연애까지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앞으로도 멋진 스타일과 훈훈한 연애 부탁드려요~

글=오버맨 (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