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처럼 꽉 채운 레드립..단발vs긴생머리 "다 잘 어울려"

조회수 2017. 11. 8. 10: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셀럽스픽 스타일리뷰

설리가 사랑하는 레드.

출처: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선홍빛 볼 터치에 달콤한 핑크 립으로 과즙 메이크업의 1인자로 불리던 설리. 최근에는 좀 더 매혹적인 메이크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데, 그의 뉴 키워드는 레드다.
도톰한 입술에 꼭 맞게 채워 넣은 설리의 레드는 농익은 과즙을 탱탱하게 머금은 듯 붉게 자리한다. 설리가 그동안 고수해온 긴 생머리부터 최근 발랄하게 또 한층 성숙하게 변신한 단발 스타일까지, 레드의 법칙은 성공적.
출처: 영화 '리얼' 스틸컷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드지만 과감할 땐 한없이 과감하게 즐기는 것이 또 다른 묘미가 아닐까 생각된다. 행사장에서의 설리가 살랑거리는 빨간 시스루 롱 드레스로 예쁜 모습을 뽐냈을 때가 그랬고, 또 영화 '리얼'에서도 그랬다. 선명한 레드 실크 블라우스는 좀 더 짙은 립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빨갛게 물든 설리는 영화의 화려하고 섹슈얼한 분위기를 돋울 뿐 아니라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출처: 설리 인스타그램
아이 메이크업은 절제하고 입술에 힘을 실은 레드 메이크업을 선택할 때 주의할 점은 피부는 잡티나 얼룩 없이 깨끗이 정돈해야 한다는 점. 또 입술 주변도 더욱 꼼꼼하게 체크해서 설리처럼 꽉 채운 레드립으로 성숙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 또는 센슈얼한 페미닌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