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설리처럼 꽉 채운 레드립...단발vs긴생머리 "다 잘 어울려"

셀럽스픽 스타일리뷰

14,8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설리가 사랑하는 레드.

선홍빛 볼 터치에 달콤한 핑크 립으로 과즙 메이크업의 1인자로 불리던 설리. 최근에는 좀 더 매혹적인 메이크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데, 그의 뉴 키워드는 레드다.

출처사진=설리 인스타그램

도톰한 입술에 꼭 맞게 채워 넣은 설리의 레드는 농익은 과즙을 탱탱하게 머금은 듯 붉게 자리한다. 설리가 그동안 고수해온 긴 생머리부터 최근 발랄하게 또 한층 성숙하게 변신한 단발 스타일까지, 레드의 법칙은 성공적.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드지만 과감할 땐 한없이 과감하게 즐기는 것이 또 다른 묘미가 아닐까 생각된다. 행사장에서의 설리가 살랑거리는 빨간 시스루 롱 드레스로 예쁜 모습을 뽐냈을 때가 그랬고, 또 영화 '리얼'에서도 그랬다. 선명한 레드 실크 블라우스는 좀 더 짙은 립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빨갛게 물든 설리는 영화의 화려하고 섹슈얼한 분위기를 돋울 뿐 아니라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출처영화 '리얼' 스틸컷

아이 메이크업은 절제하고 입술에 힘을 실은 레드 메이크업을 선택할 때 주의할 점은 피부는 잡티나 얼룩 없이 깨끗이 정돈해야 한다는 점. 또 입술 주변도 더욱 꼼꼼하게 체크해서 설리처럼 꽉 채운 레드립으로 성숙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 또는 센슈얼한 페미닌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

출처설리 인스타그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