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도 선택했다!" 새해 추위 막아줄 예쁜 코트를 소개해

조회수 2017. 1. 8.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셀럽들이 선택한 대세 코트

셀럽들이 선택한 대세 코트를 모아봤습니다

#01. 김고은과 태연의 더플코트

출처: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방송화면
출처: 태연 인스타그

레트로 트렌드가 계속 유행하면서 더플 코트도 함께 인기로 떠올랐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실용적이라 데일리룩부터 프레피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죠. 특히 화제의 드라마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고등학생 역을 맡고 있는 김고은은 더플 코트와 함께한 다양한 스쿨걸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어요. 태연 역시 개인 SNS를 통해 더플 코트룩을 연출했는데, 귀여운 디테일이 있는 니트와 짧은 하의를 선택해 걸리시한 매력을 뽐냈답니다. 김고은과 태연이 선택한 코트는 랩 제품.

#02. 예은·김소은의 러플VS김유정·이세영의 진주알

출처: 스포츠조선DB, 김소은 인스타그램
출처: 두시탈출컬투쇼 인스타그램,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화면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터치가 들어간 모던한 아이템들 역시 최근 유행하고 있는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고전미가 흐르는 앤틱한 디테일은 세련된 감성을 입고 유니크하게 표현되는데요. 원피스나 스커트 뿐만 아니라 코트 팬츠 스포츠 웨어등 다양한 아이템과 접목되어 신선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예은과 김소은은 뎁의 러플 맥시 울 코트를 선택했어요. 멜란지 그레이의 편안하면서도 친근한 분위기를 형성하면서도 포켓과 등 부분 과감한 러플 디테일이 특별함을 더하는 아이템입니다. 반면 김유정와 이세영은 오즈세컨의 오버사이즈 코트는 좀 더 발랄한 느낌인데요. 톡톡 튀는 캔디 팝 컬러의 코트로 겨울 스타일링에 상쾌함을 더해준답니다. 특히 암홀라인에 진주장식으로 스타일 속 로맨틱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03. 조보아·남규리·김진경의 부클 코트


출처: 스포츠조선DB
출처: 로브로브서울
출처: 김진경 인스타그램

귀여움 한껏 머금은 부클, 일명 뽀글이 퍼는 폭신한 텍스처에 힘입어 겨울에 포인트 디테일이나 액세서리로 각광받는 소재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화사한 컬러감을 입고 과감하게 코트에 적용되는 모습인데요. 조보아 남규리 그리고 모델 김진경은 로브로브서울의 테디베어 블루종으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칼라를 올려 연출해 차가운 바람도 따스하게 막을 수 있으며, 넉넉한 오버사이즈 핏이 한층 더 트렌디한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줘요.

"2017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코트 하나 장만해보시는건 어떠세요?"


글=최트멍(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