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SG워너비 열풍에 다시 소환된 이석훈 과거 영상

조회수 2021. 4. 20. 1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많은 이들의 추억을 소환한 SG워너비!

출처: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이후 많은 이들이 SG워너비의 음악을 듣고, 과거 라이브 무대를 감상하며 옛 시절을 회상 중인데요. SG워너비의 노래는 각종 음원 서비스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다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돌아온 SG워너비 열풍과 함께 멤버 이석훈의 과거 영상 한 편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뭔지 궁금하시죠?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지난 2017년 이석훈은 Mnet '프로듀스 101' 두 번째 시즌에 멘토로 출연했습니다. 그룹 '워너원'이 탄생했던 그 시즌이죠.


당시 이석훈은 새 앨범 'You&Yours'를 발매하고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는데요. 이 방송에서 '프로듀스 101 시즌2' 공식 주제가 '나야 나' 춤을 선보였습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이석훈은 "제가 새 앨범이 나왔잖아요? 별로 안 중요해요. 이 1분이 제게는 평생 남을 추억이거든요"라며 댄스 무대에 공을 많이 들였다고 강조했는데요.


"센터가 너무 해보고 싶어서 센터 욕심을 냈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출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그렇게 공개된 명품 보컬 이석훈의 아이돌 댄스!


1분 남짓한 시간 동안 이석훈은 엄청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깔끔한 춤선과 정확한 동작은 기본이고, 윙크와 치명적인 엔딩 포즈를 보여주는 것도 잊지 않았죠.


이를 본 한 시청자는 "101명의 연습생을 혼낼 자격이 있다"는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