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예측게임 캐스터

시상식 나갔다가 '로코 케미' 완성한 배우들

이 조합으로 드라마 찍으면 대박 예감?!

75,8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로맨스 작품을 볼 때 배우들의 '케미(케미스트리)'는 참 중요한 요소인데요. 한 화면에 있는 두 배우가 진짜 커플인 것처럼 잘 어울린다면, 시청자들 역시 쉽게 몰입할 수 있죠.


아직 함께 작품을 촬영한 적 없지만, 시청자들이 인정하는 케미 폭발 조합을 아시나요? 시상식에서 함께 특별 무대를 꾸미거나, 시상자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꿀 케미' 조합들을 모아봤습니다.


1
김선호X윤아

'2020 MBC 가요대제전'에서 함께 MC를 맡았던 두 사람. 특별 무대도 꾸몄는데요. '궁'의 OST 'Perhaps Love(사랑인가요)'를 함께 부르는 윤아와 김선호의 모습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웃는 모습부터 선한 인상,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비슷한 두 사람, 윤아와 김선호를 주인공으로 한 로맨스 코미디 작품을 보고 싶다는 반응이 쏟아졌죠.


2
공유X서현진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남녀 최우수 연기상을 받은 공유와 서현진. 다음 해 시상자로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로맨스물을 잘 살리기로 유명한 '멜로 장인'들의 만남에 시청자들도 열광했습니다. 두 명을 주연으로 한 작품을 기다리겠다는 시청자들의 댓글이 잔뜩 달렸는데요. 공유 역시 "언젠가 좋은 작품에서 만나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안겼죠.


3
장기용X김혜윤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나란히 TV 부문 신인 연기상을 받았던 장기용과 김혜윤도 시상자로 다시 만났습니다. 


걸어 나오는 순간부터 많은 드라마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한 두 사람. 로맨스 드라마에서 만난다면 어떨까요? 장기용과 김혜윤 역시 많은 드라마 팬들이 기대하는 로코 조합입니다.


4
박보검X박보영

출처JTBC '2017 대중문화예술상'

첫사랑 느낌을 간직한 배우 박보검과 박보영 역시 시상식에서 잡힌 투샷으로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2017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장관 표창을 받을 때였죠.


한 화면에 함께 잡힌 순간,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사랑스럽고 순한 인상을 가진 두 명의 로맨스 작품을 기대하는 시청자들도 많은데요. 박보검과 박보영 조합의 로코, 여러분도 기대되시나요?


투표하기

투표 폼

    작성자 정보

    예측게임 캐스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