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블로터

‘팬데믹 이후 디지털 마케팅은’…마케팅앤테크 서밋 2020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1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전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일상의 디지털화가 보다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이에 따라 전 산업군에 걸친 마케팅 방법도 극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블로터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팬데믹 이후를 대비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마케팅 앤 테크놀로지 서밋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비대면 비즈니스가 급격히 확산된 상황에서 기업의 CMO(최고마케팅임원)와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향후 마케팅 방향에 대한 길을 안내해 주는 자리다.

지난 해까지 오프라인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던 행사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컨퍼런스로 진행되며 28일과 29일 각각 14시부터 17시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국내 협업의 전문가들이 브랜딩, 마케팅 플랫폼, 테크놀로지, 영상, 커머스 등 디지털 시대 고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사례를 소개한다.


마케팅 앤 테크놀로지 서밋 2020 1일차에는 ‘온택트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를 주제로 펑타이코리아 최원준 대표, 카페24 송종선 총괄, 인사이더 이진우 대표, 사이드프로젝트 정혜윤 마케터, 스티비 이하석 파트너, 지그재그 윤거성 이사, 중앙일보 폴인 김종원 차장이 강연자로 나온다.

2일차에는 ‘마케팅 & 테크 인사이트’를 주제로 애피어 양재광 이사, 와이더플래닛 김완림 부사장, 마이티하이브 코리아 김선영 대표, 와이낫미디어 임희준 부대표, 인스타그램 손현호 상무, 구글코리아 김경훈 전무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실행전략을 소개한다.

유료 컨퍼런스이며 등록은 행사 홈페이지(http://mts2020.bloter.net/)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참여링크를 보내주며, PC/모바일/태블릿에서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등록비는 10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기준 5만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얼리버드 종료 후 10월 20일 이후 진행되는 사전등록은 7만7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한번 등록시 양일 모두 온라인 관람 가능하다.


선착순 결제 200명에게 커피 키프티콘을 행사 종료 후 보내주며, 설문조사 참석자 중 추첨하여 에어팟 프로 3세대 1명, 백화점 상품권을 3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설명은 블로터 컨퍼런스 웹사이트(http://mts2020.bloter.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conference@bloter.net)로 연락하면 된다.

작성자 정보

블로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