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블로터

‘갤럭시S10’ 새로운 유출…미리 보는 언팩 수준

갤럭시S10 디자인은 사실상 유출됐다.

14,7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다음 달 공개될 예정인 ‘갤럭시S10’의 이미지가 또 유출됐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그동안 유출된 이미지의 신빙성을 더해준다. 크게 새로운 부분은 없지만, ‘갤럭시S10’과 ‘갤럭시S10 플러스’ 두 제품의 앞면과 뒷면 그리고 측면을 자세하게 담고 있다.

| 갤럭시S10, 갤럭시S10 플러스 노출 이미지

출처올어바웃삼성

독일 기술 사이트 <올어바웃삼성>은 1월24일(현지시간) 갤럭시S10과 갤럭시S10 플러스 제품 사진을 공개했다. 기존에 유출된 이미지와 동일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전면 카메라를 남겨두고 나머지를 화면으로 채운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모습이다. 엣지 디자인이 계승됐으며, 베젤은 제품 상단보다 하단이 약간 더 두꺼운 모습이다.


특히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에서는 갤럭시S10의 아랫부분이 자세히 드러났다. USB-C가 적용됐으며, 3.5파이 이어폰 구멍이 그대로 유지된 모습이다.

갤럭시S10은 최소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처럼 화면 크기를 키운 플러스 모델 더불어 5G 모델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기본 모델은 5.8인치, 플러스 모델은 6.4인치, 5G 모델은 6.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점쳐진다. 가격을 낮춘 저사양 모델이 출시될 가능성도 제기된다.


이 밖에도 갤럭시S10에서 암호화폐 지갑 앱이 구동되는 모습도 유출됐다. <삼모바일>은 지난 23일(현지시간) 갤럭시S10으로 추정되는 기기에서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 앱’을 실행시키는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 따르면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는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 기능을 한다.

| 갤럭시S10 암호화폐 지갑 기능

출처삼모바일

삼성전자는 오는 2월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 스마트폰 신제품 언팩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S10 시리즈와 더불어 폴더블폰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작성자 정보

블로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