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365, 맥 앱스토어 진출

조회수 2019. 1. 25.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애플 계정으로 오피스365를 구독할 수 있다.

맥 앱스토어가 드디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품었다.


애플은 1월24일부터 맥 앱스토어에서 오피스 365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최신 맥 운영체제 모하비 사용자는 워드, 아웃룩,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를 맥 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금까지 맥에서 오피스 365를 사용하려면, 오피스 365 웹사이트를 방문해 소프트웨어를 구독하거나 내려받아야 했다. 이제는 애플 계정을 이용해 맥 앱스토어에서 직접 오피스 365를 구독하거나 구매해 내려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애플 월드와이드 마케팅 필 쉴러 수석 부사장은 “맥 앱스토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처음으로 제공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는 맥 사용자에게 우수한 오피스 생산성을 제공하려고 함께 노렸했다. 이제 맥,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누구나 손쉽게 오피스 365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제러드 스파타로 부사장은 “오늘 오피스 365가 맥 앱스토어에 출시된다는 사실을 알려 기쁘다”라며 “맥 사용자들이 최고의 생산성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그동안 애플과 함께 긴밀히 노력해 왔으며, 이를 통해 이미 알려지고 사랑받는 오피스의 모든 것들이 맥에 적합하게 디자인된 경험을 통해 제공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