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블로터

삼성 '갤럭시S10' 어떻게 생겼을까?

갤럭시S10 3종 이미지 유출

14,6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다음 달 공개될 예정인 ‘갤럭시S10’ 시리즈의 이미지가 새롭게 유출됐다.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에는 총 3가지 제품이 담겼다. 삼성전자는 기존에 화면 크기를 키운 플러스 모델 외에도 사양과 가격을 낮춘 새로운 모델을 제품군에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에반 블래스

사전 제품 정보 유출로 유명한 IT 전문 블로거 에반 블래스는 1월18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삼성전자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10 시리즈 3종의 제품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반 블래스는 이미지 왼쪽부터 삼성 ‘갤럭시S10E’, ‘S10’, ‘S10 플러스’라고 짚었다. 에반 블래스는 지난 3일(현지시간)에도 갤럭시S10 기본 모델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


세 제품은 공통적으로 전면 카메라를 남겨두고 나머지를 화면으로 채운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모습이다. 해당 이미지에 따르면 갤럭시S10과 S10 플러스 모델은 OLED를 활용한 엣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후면 카메라는 3개가 탑재됐다. 전면 카메라는 S10 기본 모델에 1개, 플러스 모델에 2개가 들어간 모습이다. 이번 갤럭시S10은 화면 내장 지문인식 센서를 적용한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을 낮춘 갤럭시S10E는 디테일이 조금씩 다르다. 다른 두 모델과 달리 후면에 카메라가 2개만 들어간 모습이며, 엣지 디자인도 빠졌다. 화면 내장 지문인식 센서가 빠진 대신 전원 버튼에 지문인식 기능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에도 갤럭시S10E의 전원 버튼이 다른 두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큰 것으로 나타났다.

| 갤럭시S10 기본 모델 유출 이미지

출처에반 블래스

<월스트리트저널>은 삼성전자가 이번 언팩 행사에서 5G가 적용된 갤럭시S10과 폴더블폰도 공개할 것으로 점쳤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비주얼개발팀장 김학상 전무는 지난 16일 삼성전자 뉴스룸을 통해 자사 폴더블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삼성전자는 2월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 스마트폰 신제품 언팩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 갤럭시 언팩 초대장 이미지

작성자 정보

블로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