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라바'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나온다

조회수 2018. 8. 22. 09: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한국 애니메이션 라바!

요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보신 분 있으세요? 넷플릭스와 판권을 계약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몰았던 작품이죠. 넷플릭스의 한국 콘텐츠에 대한 의지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한국 애니메이션 '라바'와 손을 잡았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라바'를 넷플릭스 키즈·패밀리 오리지널 콘텐츠인 '라바 아일랜드'로 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요. 

애니메이션 '라바' 캐릭터

이번 발표는 8월21일 서울시와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한 ‘국제콘텐츠마켓 서울프로모션플랜 2018’에 참석한 아람 야쿠비안 넷플릭스 오리지널 키즈·패밀리 콘텐츠 부문 디렉터로부터 알려졌습니다. 아람 야쿠비안 디렉터는 "훌륭한 이야기는 국경을 넘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힘이 있으며, 한국의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라바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며 “투바앤과의 협력으로 제작될 새로운 키즈·패밀리 오리지널 시리즈 라바 아일랜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라바 시리즈의 스핀오프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라바 아일랜드의 공개 시기는 추후에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넷플릭스 측은 앞으로 한국 콘텐츠를 전 세계로 수출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발굴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아람 야쿠비안 디렉터는 "키즈·패밀리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는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한국 콘텐츠 제작 커뮤니티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세션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란 어떤 것인지 소개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