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4억명 돌파 기념 가격 할인

조회수 2018. 6. 22. 16: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34% 할인된 2만1천원에 모십니다 고객님.
‘배틀그라운드’가 전세계 이용자 수 4억명 돌파 기념으로 가격 할인에 들어갑니다. 배틀그라운드 패키지는 기존보다 34% 할인된 2만1천원에 판매됩니다.

카카오게임즈와 스팀을 통해 7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이후 첫 할인으로, 스팀·카카오·X박스원·모바일 등 모든 플랫폼에 걸쳐 전세계 이용자 수 4억명을 넘어선 기념으로 진행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2017년 3월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이후 ‘배틀로얄’ 장르 붐을 일으키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어왔습니다. 현재 PC와 X박스 원,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돼 다양한 기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1월14일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난 12월 글로벌 정식 서비스가 개시됐죠. 현재 전세계 PC 및 X박스원 버전의 누적 판매량은 5천만장을 돌파했으며 전 플랫폼 일일 이용자 수(DAU) 87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6월22일에는 기존 맵과 비교해 크기를 4분의 1로 줄인 신규 맵 ‘사녹(Sanhok)’이 정식 업데이트됐습니다. 동남아 지역을 모티브로 제작된 이번 맵은 빠른 장비 획득과 특유의 식생, 지형, 건물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오늘도 치킨이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