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블로터

‘스타크래프트2’ 무료로 즐기자

자유의 날개 캠페인과 멀티플레이, 협동전이 무료다.

4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타크래프트2’를 이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1월16일 ‘스타크래프트2’를 무료로 공개했습니다. 무료화된 콘텐츠는 자유의 날개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래더, 협동 사령관 게임 모드 등입니다.

깜짝!
(무료?!)

‘스타크래프트2’는 총 3부작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자유의 날개, 군단의 심장, 공허의 유산 등 총 70개가 넘는 싱글 플레이를 통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번에 무료로 공개된 건 첫 번째 캠페인인 자유의 날개입니다. 나머지 이야기를 체험하려면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이용자 간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래더의 경우 최신 유닛 밸런스 업데이트가 된 버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이번에 무료로 ‘스타크래프트2’를 즐기는 이용자는 일반전 또는 인공지능전 게임을 하루에 1승씩 총 10번을 달성해야 멀티플레이어 래더의 락이 해제됩니다. 최소 열흘은 게임을 해야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다는 얘기죠.


친구끼리 팀을 맺어서 즐길 수 있는 협동전 모드는 레이너, 케리건, 아르타니스 사령관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사령관은 다른 사령관은 5레벨까지만 무료고 이후엔 개별 구매를 해야 합니다.

왜? 무료가 됐냐구요? 게임이 망한 거 아니냐구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블리자드 측은 무료화의 이유로 자신들이 만든 멋진 게임들 더 많은 사람이 즐겼으면 하기 때문에 비용 장벽을 허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블리자드는 지난 4월19일 ‘스타크래프트1’을 무료로 공개한 바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는 역대 최고의 평가를 받는 PC 게임 중 하나로 스타크래프트2가 왜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열성적인 팬이 있는지 더 많은 이들이 알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게 돼 기쁘다."
-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스타크래프트2’는 윈도우와 맥 PC에서 한국어, 영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유럽 및 남미식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및 번체로 현지화된 버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은 스타크래프트2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파이브!
(친구야 점심 먹고 한판 고?)

작성자 정보

블로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