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나온 카카오의 새 캐릭터 '니니즈'

조회수 2017. 11. 14. 12: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프렌즈의 아성에 도전한다

카카오가 11월 14일 신규 캐릭터 시리즈 ‘니니즈(NINIZ)’를 공개했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카카오프렌즈’를 선보인 지 5년 만이다. ‘&카카오’, ‘카카오아이템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니니즈 이모티콘을 받아볼 수 있다.


‘니니즈’의 캐릭터들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 니니즈는 우주 어딘가 위치한 미지의 공간 ‘스노우타운’ 에 함께 모여 살고 있으며, 각각 독특한 스토리와 배경을 가지고 있다는 콘셉트다. 

(괜찮아 쟤들은 이제 막 나왔잖아)

총 7종류의 동물 캐릭터다. ▶복수를 꿈꾸는 외계인 렛서팬더 ‘팬다’ ▶원래는 북극곰이었지만 토끼가 돼버린 ‘스카피’ ▶추운 것을 매우 싫어하는 쌍둥이 펭귄 ‘케로&베로니’ ▶존재부터 비밀에 쌓인 공룡 ‘죠르디’ ▶초콜릿을 맹목적으로 사랑하는 하프물범 ‘앙몬드’ ▶자칭 탐정 콤비, 탈색한 까마귀와 하마 ‘콥&빠냐’ 가 가상의 세계 스노우 타운에서 얽히고설킨 관계를 이루고 살아가고 있다는 설정이다.


니니즈 기획과 출시를 맡은 최경국 카카오 브랜드센터 이사는 “니니즈는 카카오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이모티콘 생태계를 구축하고 캐릭터 시장을 확대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니니즈를 비롯한 많은 캐릭터들이 카카오에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도 힘을 모아야 할 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