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블로터

디자이너를 위한 키보드 ‘크래프트’

포토샵 세부조작을 할 수 있는 다이얼이 달려있다.

21,8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로지텍이 디자이너를 위한 키보드를 내놓았습니다. ‘크래프트’라는 이름의 제품은 별도로 부착된 다이얼을 통해 포토샵 등에서 세부적인 조작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크래프트 키보드는 알루미늄 재질의 크리에이티브 다이얼 ‘크라운’을 탑재해 사용 중인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인식, 필요한 작업 도구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측은 다이얼 조작을 통해 사용자가 작업 흐름을 방해받지 않고 정교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매우 집중
(끊임없는 워크플로)

예를 들어 포토샵에서 다이얼을 누르거나 터치·회전해 디테일 확대, 브러시 설정, 실행 취소, 밝기, 대비, 포화, 혼합모드 등 다양한 도구를 더욱 정밀하면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에서는 표를 만들거나 변경하고, 워드 작성 프로그램에서 글자 크기를 쉽게 바꿀 수 있죠.


다이얼 조작은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등의 프로그램에 최적화돼 있습니다. 아쉽게도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만 지원합니다.

(다시는 맥을 무시하지 마라!)

크래프트는 스마트 조명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습니다. 손을 가까이 대면 작동되는 키보드에 불이 들어오며, 주변 조도에 따라 백라이트 밝기가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키보드는 소음은 줄이고 반응속도는 최적화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가운데가 오목한 키 디자인을 채택해 높은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크래프트는 로지텍 유니파잉 USB 수신기와 블루투스 스마트를 이용해 최대 3개의 기기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지-스위치 버튼으로 기기 간 자유롭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나 맥 운영체제와 호환됩니다. 가격은 24만9천원입니다.

작성자 정보

블로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