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블로터

국내 ‘메이커’ 위한 크라우드펀딩 열린다

절판된 <메이크> 매거진 세트 구할 마지막 기회

2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물건과 쓰임을 창조하는 메이커들을 위한 크라우드펀딩이 9월21일 시작됐습니다.

텀블벅에서 진행되는 이번 펀딩은 메이크 코리아가 ‘메이커 페어 서울 2017’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기획한 것입니다.

<메이크> 매거진 절판본 구매할 마지막 기회

메이크 코리아는 <메이크>(Make:) 절판본 세트 등 국내 메이커들을 위해 제작된 독특한 아이템을 펀딩 후원자를 위한 혜택으로 준비했습니다.

특히 최상위 후원자를 위해 50세트 한정 제작된 ‘메이크: 클래식스’ 패키지는 절판된 <메이크> 매거진 8권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이 리워드를 구성하기 위해 재고가 없는 일부 시리지는 재인쇄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메이크: 클래식스’ 패키지에는 메이커를 위한 작업노트가 함께 담겨 있습니다. 최상위 후원자는 또 후원자 개인 정보를 반영한 메이커 명함, 한정판 자수 티셔츠 등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소액 후원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습니다. 2만원 이상 후원하면 메이커 페어 서울 2017 초대권 2매, 메이커 페어의 상징인 ‘메이키’ 로봇 배지, 행사 기념 스티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후원자의 이름은 메이커 페어 서울 2017의 개인 후원자로 메이커 페어 사이트에 기재돼요.

메이크 코리아는 또 추첨을 통해 지난 8월 ‘메이커 페어 도쿄 2017’ 현장에서 기획자가 직접 선택해서 가져온 소량의 상품을 일부 후원자에 제공합니다.

선물이야!

크라우드펀딩은 텀블벅 사이트에서 9월21일부터 10월16일까지 총 26일간 진행됩니다. 펀딩 목표 금액은 250만원 입니다. 행사 운영비와 비교해 소액이에요. 모금액 대부분은 후원자를 위한 물품 제작비로 쓰이며, 오는 10월21일 개막하는 메이커 페어 서울 2017 행사 운영비로도 사용됩니다. 

국내 메이커 팀 한자리에…메이커 페어 서울 2017

메이커 페어 서울 2017은 국내 메이커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입니다. 메이커들은 직접 만든 작품을 가지고 나와 보여주고, 관람객은 궁금한 것을 물어보거나 만들기 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 개가 넘는 메이커 팀이 참가합니다. 드론, 로봇, 전기 자동차, 업사이클링 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크라우드 펀딩에 참가해 2만원 이상 후원하거나 온라인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하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 사전 등록가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메이커 페어 서울 2017>

작성자 정보

블로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