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손풍기' 출시

조회수 2017. 7. 5. 16: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자는 주로 아프리카와 인도 지역에 서식한다.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라이언)
한반도의 여름은 북태평양 고기압과 오호츠크해 고기압이 부딪히면서 장마전선을 형성해 고온다습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마디로 손끝만 스쳐도 불쾌한 계절이라는 얘기죠.

깜찍함으로 불쾌지수를 낮춰줄 조력자가 나타났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손풍기’입니다.

(더위야 물렀거라)

카카오프렌즈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이번 제품은 7월5일부터 지마켓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핸디형 선풍기는 언제 어디서나 바람을 쐴 수 있다는 휴대성과 활용성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죠.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는 편리한 버튼 클릭으로 약풍·중풍·강풍 3단계로 풍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4시간 완전 충전 시, 최대 6시간 3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LED창으로 편리하게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너의 패턴은 이미 파악됐다! 강약약강강약강중약!

또 세로 22.5cm, 무게 157g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표준 마이크로 5핀 USB 타입 적용으로 5핀 충전 어댑터, 보조배터리, 컴퓨터, 노트북, 차량 등 USB 출력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서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크기는 세로 22.5cm, 무게는 157g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는 라이언을 포함해 여러 종류의 캐릭터로 제공되며, 지마켓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1만9900원에 판매됩니다. 선풍기에 올라탄 라이언은 귀엽고 깜찍하게 우리의 여름을 구원해줄 수 있을까요.

네오와 어피치도 곧 나올 예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