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청력에 맞춘 최상의 음질! '누라폰' 헤드폰 출시

조회수 2019. 6. 7. 10: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용자의 청력에 가장 최적화된 음질로 음악 등 음성파일을 재생
출처: 델핀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7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누라(nura)’를 선보인다.

올해 세계 최초의 청력 맞춤형 헤드폰/이어폰 브랜드 ‘누라’가 한국에 정식으로 수입됐다. 누라의 첫 블루투스 헤드폰인 ‘누라폰(Nuraphone)’은 헤드폰이 사용자마다 다른 청력을 자동으로 측정한 후 그 값을 분석해 사용자의 청력에 가장 최적화된 음질로 음악 등 음성파일을 재생한다.
출처: 델핀
블루투스도 aptX HD 코덱을 채택해 CD보다 뛰어난 24bit의 고음질을 자랑한다. 이중 차폐기능과 매우 뛰어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어느 장소에서든 완벽하게 나만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소셜모드’를 켜면 주변의 소리를 보다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음악과 외부의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어 길을 걸으면서도 안전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저역의 생동감을 제공하는 ‘몰입모드’ 등의 기능도 누라만의 독특한 기능이다.
출처: 델핀
공식수입사 델핀은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술로 만들어진 누라의 헤드폰을 통해 박람회에 참석하는 국내외 고객들을 폭넓게 만족시킬 것이라며 오직 전시회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놓치지 말라고 밝혔다.

누라폰은 킨텍스 제 2전시장 SM 면세점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델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일정: 2019년 6월 7일 ~ 6월 9일 10시~18시
-장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대화동 킨텍스로 217, 제 2전시장 7,8 홀
-누라 청음 부스 위치: 특별관 내 SM 면세점 부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