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BIZION

물파스를 대체하다! 디지털 파스 '바이트 큐어'

디지털 의료기기 전문기업 볼틱스(VORTIX)가 출시!

4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얍얍
여름철 경계 대상 1호는 바로 모기!

여름은 야외 활동이 가장 활발한 계절이죠. 사람뿐 아니라 모기도 그렇습니다. 우리가 야외 활동시 가장 경계해야 할 대상이 바로 이 모기들인데요. 모기는 사전에 물리지 않는게 최선이지만 물린 후에는 신속하게 약을 발라 치료해야 합니다.

이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물파스'인데요. 물파스는 용액이 피부에 침투해 모세혈관을 자극하고 혈액을 순환시켜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화학적 치료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런 물파스를 대체할 제품이 출시돼 화제인데요. 바로 디지털 의료기기 전문기업 볼틱스(VORTIX)가 출시한 '바이트 큐어(BITE CURE)'가 그 주인공입니다.

꽃가루 환영
열과 진동으로 혈액을 활발히 순환시켜 통증을 완화!

바이트 큐어는 디지털 파스답게 화학적 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열과 진동만으로 피부의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데요. 모기에 물려 빨갛게 부어오른 통증 부위에 딱 45초만 데고 있으면 됩니다. 

원리는 물파스처럼 피부속 모세혈관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활발히 진행시켜 통증을 완화시키는데요. 10분 이내에 흔적이 사라질 정도로 효과가 매우 빠른게 특징입니다.

캠핑이나 야외 활동 자주는 하는 사람들, 군인들은 항상 소지해야 할 필수품이 아닌가 싶은데요. 소비자 가격은 39달러(약 44,000원)로 볼틱스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앞으로 국내에도 꼭 출시되길 기대해 봅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