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마트블록으로 코딩을 가르치는 스타트업 '모션블루'

1차 펀딩을 100%달성한 모블로, 2차 크라우드 앵콜 펀딩으로 돌아와
BIZION 작성일자2019.02.13. | 52  view
에이뿔

어린이 코딩 교구 ‘모블로’의 본사 (주)모션블루가 2018년 11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100% 달성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차 앵콜 펀딩으로 돌아왔다.

모블로는 현실 세계와 가상 현실 세계를 연결하여 어린이의 창의력과 CT사고력 등을 키워주는 스마트블록으로 놀이의 즐거움과 코딩 교육 효과라는 일석이조를 기대할 수 있는 교구이다.

source : MOBLO

모션블루는 이번 펀딩을 통하여 KONEX 특례 상장 요건을 충족하게 되어 오픈 전부터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펀딩 개시 4시간 만에 목표 금액 4억원의 20%가 넘는 8000만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런 추세라면 오픈 첫 날 1억원을 넘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션블루 홍제훈 대표이사는 “2019년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중국 코딩교육의 본격적인 시작을 중심으로 국내로는 공교육의 대명사 EBS와의 공동사업을 통한 B2C사업 안정화를 통해 코딩 교육의 선두주자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 MOBLO

이번 앵콜 펀딩은 1차 펀딩 시 보다 많은 얼리버드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더욱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펀딩 금액은 1차 때와 동일한 4만원으로 KONEX 특례 상장 전 마지막으로 동일 가격으로 투자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source : MOBLO

모션블루의 와디즈 앵콜 펀딩은 2월 11일 오후 2시부터 2월 28일 오후 4시까지 18일간 진행된다.

source : MOBLO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