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ATM에서 암호화폐를 현금으로 찾을 수 있는 '요카드' 출시

조회수 2018. 11. 22. 09: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랍에미리트 기반의 '요코인'이 개발한 '요뱅크' 현금인출 카드
출처: YoCoin
Yocoin 그룹이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3년간 요코인의 기술을 개발하고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고 Yobank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Yocard를 발행할 수 있도록 요뱅크를 개발한 Yocoin Foundation Limited는 11월 2일 회사를 몰타에 설립했으며 지금은 요코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요카드 신청을 받고 있다.
출처: YoCoin
요카드는 요코인을 일반 은행 ATM기에서 현금을 즉시 찾을 수 있는 카드이다. 카드발행 수수료는 50유로이다.

블록체인 기술적인 부분에서 암호화폐를 ATM기에서 현금을 찾을 수 있는 기기는 전 세계 4000여대 밖에 안되며 바코드, 지문인식 등을 통하여 가능하다. 지원하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이다.
출처: YoCoin
요코인이 발행하는 요카드는 mastercard(마스터카드)를 지원하는 모든 ATM기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쪽 업계에서는 큰 이슈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요코인 판매처 ‘누네서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효권 이사는 “요코인재단은 12월 6일~9일까지 두바이에서 3주년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공지를 통해 11월 15일~30일까지 두바이 여행권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출처: YoCoi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