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마이펫

자꾸 긁어서 피나는 울 강아지 행동, 이거로 해결함!

5,1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건조한 계절, 강아지 피부도 건조해져요. 자꾸 강아지 각질, 비듬이 생겨 고생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강아지가 긁어 빨갛게 부어 오르거나 피가 나는 경우도 있어요 ㅠㅠ. 이런 경우 어떻게 관리해 주면 좋을까요? 

강아지 각질 원인 해결하는 법!

1. 강아지 각질 영양제💊

강아지 피부에 좋은 영양제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오메가 3, 유산균, 항산화제 등이 강아지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 영양제 급여 전에는 수의사와 상담을 먼저 해야 합니다.

노르딕내추럴스 오메가-3 반려견용 소프트젤


오일의 경우 공기 중에 노출되면 산화되기 때문에, 액상형보다는 캡슐에 들어있는 제품이 좋아요. 


이 제품의 경우 보호자들 사이에서도 꽤 유명한 제품이고, 저도 강아지에게 급여하고 있는데요. 캡슐이 너무 커서 사료에 뿌려주고 있답니다.

2. 기능성 샴푸 사용🛁

강아지 샴푸를 약용, 저자극, 각질용 샴푸 등으로 바꿔주는 것도 좋아요.  

어스배스 오트밀 & 알로에 반려동물샴푸


강아지에게 안전한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천연 샴푸예요. 오트밀, 알로에 등 피부 보습과 진정에 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어, 각질 제거 및 가려움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3. 강아지 각질 미스트 및 보습제 사용🧴

미스트나 보습제를 사용하여 직접 강아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미스트는 피부뿐만 아니라, 털 관리에도 도움이 되어 좋아요.

하이포닉 반려동물 모이스쳐 미스트


강아지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에요. 하지만, 꾸준히 뿌려주지 않으면 효과가 적을 수 있어요 ㅠㅠ 


하지만 털 엉킴과 정전기 등에도 효과가 있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브리지테일 페토세라 반려동물 연고


보습제의 경우, 강아지가 핥아먹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ㅠㅠ. 이 제품은 그런 상황을 대비해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참고로, 비마이펫 팀원이 직접 사용해본 제품인데요. 2개월 정도 사용해본 결과, 피부는 점점 좋아지고 있고 발바닥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다고 해요. 

비마이펫 꿀Tip!

몽이의 경우 팔꿈치에 작은 탈모가 있어요. 이 부분에 자꾸 하얗게 각질이 올라오는데요 ㅠㅠ

오메가-3를 먹인 지 2달 정도 되었는데, 탈모 부분 각질이 적어지고 털이 조금씩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 조금씩 영양제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죠?

비마이펫 에디터's PICK!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