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쏘식

메이크업은 도구빨! 올리브영 뷰티툴 추천 (feat.올영세일때 사세요)

사두면 무엇보다 알차게 써지는 올리브영 뷰티툴! 올영 9월 세일할 때 득템해요~~~

8,3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리브영 세일할 때

괜히 뭐라도 사볼까~ 하고 들어가면

#메이크업소도구 쪽부터

살핀답니다 +_+!

화장품이랑 먹거리는

천천히 둘러봐도 되는데

뷰티툴은 깜빡하고 잊어버리기 쉽거든

ㅋㅋㅋㅋㅋ

빨간모자 소녀

사두면 무엇보다 알차게 써지는

올리브영 뷰티툴!

올영 9월 세일할 때 득템해요~~~



(이미지 클릭 시 해당제품 이동)

리얼테크닉스 르벨 엣지 미디엄

리얼테크닉스 블러셔 브러쉬 좋은거

다들 RGRG?

은은하고 맑은 수채화 발색은 기본 장착!

특히 르벨 엣지 미디엄은

모 형태가 독특해서

더욱 섬세한 표현까지 가능해요.


둥글둥글 뭉툭한 브러쉬는

양쪽 볼 맞추다 보면

블러셔 구역이 하염없이 넓어지는데

이건 넓은 부분, 좁은 부분 잘 활용해서

진짜 딱 원하는만큼만 조절돼요 ㅎㅎㅎ

더툴랩 101 멀티태스커

파운데이션 브러쉬

파데 브러쉬 초보자가 쓰기에

딱 좋은 형태의 쓱싹이 브러쉬!!

짧고 촘촘한 형태로 

밀착력과 모공, 요철 커버력이 특히 좋고

무엇보다 결자국 안 생겨요 ㅋㅋㅋ


신의손(?)으로 결자국을 만들어도

단면으로 툭툭 쳐주면

커버력 높아지고 자국은 사라지고

개꿀!!!!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이래쉬컬러

일본산 불매 중이라면 여기 주목!

시세이도 뷰러 저렴이 겸 대체품!!!!


눈꼬리부터 앞까지 빈틈없이 밀착돼요~

둥근 형태의 눈매에 ㅊㅊ!

리필 고무도 2개나 들어있어서

주구장창 오래 쓸 수 있어요~

리얼테크닉스 쿠션퍼프

미라클 스펀지는 집에서 쓰면 개꿀인데

외출용, 여행용으로는 불편…

휴대용으로 찾다가 올영에서 득템!

이거 모르는 사람들 많던데

쫀쫀하고 밀착력 있는 피부표현

휴대하고싶다면

이건 걍 쟁여야 해!!!

미라클 스펀지의 쿠션퍼프 버전! 

올리브영 세일할 꼭 사 봐

필리밀리 촉촉 퍼프

물광효과를 내는 에어퍼프를

집에서 유용하게 쓰려면?

에어퍼프 재질을 물방울 형태로 옮긴

필리밀리 퍼프 ㅇㅇ

동글 납작한 에어퍼프보다

얼굴 굴곡에 맞춰서

더 완벽한 메이크업 가능해요~


나들이 가볼까

뷰쏘님들이 올리브영 가면 꼭 사오는

뷰티툴은 무엇이 있나요?

세일할 때 쟁이게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 . . . .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가시기전에 

공감과 댓글 남겨주는 센슈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