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BBC News | 코리아

네덜란드: '코로나19 성관계 파트너 찾아라'

네덜란드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펜대믹으로 인한 격리 기간 동안 "성관계를 함께할 친구"를 찾으라는 지침을 발표했다.

2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번 지침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와중에도 만연히 이뤄지는 성관계에 대한 세부 지침이 없다는 비판 이후 나왔다

출처Getty Images

네덜란드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펜대믹으로 인한 격리 기간 동안 "성관계를 함께할 친구"를 찾으라는 지침을 발표했다.

네덜란드 국립공중보건환경연구소(RIVM)는 합의 하에 성관계를 할 사람을 찾아야 하며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된다면 성관계를 피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지침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와중에도 만연히 이뤄지는 성관계에 대한 세부 지침이 없다는 비판 이후 나왔다.

'성관계 파트너 찾아라'

침대 위의 연인

출처Getty Images

네덜란드는 3월 23일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권장하고 있으며 부분적 격리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네덜란드의 격리 조처는 이웃 국가보다 덜 엄격하여 소수의 사람이 모이는 것은 허용한다.

RIVM 측은 5월 14일 "싱글이라면 육체적 관계를 맺을 사람을 원하는 것이 당연하다"며 바이러스 노출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예방 조처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어떻게 하면 최선의 방식으로 이것을 할 수 있을지 논의해야 한다"며 "예로, 감염되지 않은 한 명의 같은 파트너와만 육체적 혹은 성적인 관계를 맺는 식이다"라고 말했다.

"그 사람과 당신이 얼마나 많은 사람을 만날지 합의를 하십시오. 사람을 더 많이 만날수록 코로나19 확산 위험이 커집니다."

RIVM은 또한 장기 파트너가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에게도 조언을 건넸다.

거리를 두고 자위행위를 하거나 에로틱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형식의 섹스를 하라는 것이다.

"코로나19에 걸렸거나 의심되는 파트너와는 성관계를 갖지 마십시오."

"혼자서 섹스를 하거나 멀찍이 떨어져서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네덜란드는 11일 월요일부터 5단계 격리 해제 조처의 첫 단계를 시작했다

출처Reuters

네덜란드는 11일 월요일부터 5단계 격리 해제 조처의 첫 단계를 시작했다.

첫 단계의 일환으로 네덜란드 내 도서관, 미용실, 네일샵, 마사지 살롱 등은 다시 영업을 시작했다.

네덜란드 마크 루터 총리는 데널란드 내 코로나19 감염자와 사망자가 줄어듦에 따라 이 같은 조처를 기획했다고 밝힌 바 있다.

네덜란드에서는 지금까지 총 4만3천8백여 명의 확진자와 55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그리고 확산세가 꺾인 지난 24시간 동안 200명의 확진자와 53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작성자 정보

BBC News | 코리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