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BBC News | 코리아

부모님 사이에 벌어진 비극적인 일을 공개한 샤를리즈 테론

테론이 15살 때 어머니와 함께 방에 숨어 있었다. 알코올 중독자였던 그의 아버지는 방문을 총으로 쐈다.

133,9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Charlize Theron

출처Getty Images

배우 샤를리즈 테론은 자신의 어머니가 자신을 스스로 지키기 위해 아버지를 사살한 일을 말하는 게 부끄럽지 않다고 말했다.

알코올 중독자였던 그의 아버지는 방문을 총으로 쐈던 일을 테론이 공개적으로 소개했다. 테론이 15살 때 어머니와 함께 방에 숨어 있었을 때였다.

"기적적으로 우린 정말 한 발도 맞지 않았어요. 하지만 자기방어를 위해 엄마가 아버지의 위협을 끝내버렸죠." 테론은 NPR와의 인터뷰에서 본인 경험을 언급했다.

"이런 경험 이야기할 때마다 이런 일을 겪은 게 나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게 됩니다."

샤를리즈 테론은 남아프리카의 수도 요하네스버그 인근의 농장에서 어머니 게르다와 아버지 찰스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는 아버지가 '매우 아픈 사람'이었다고 표현했으며, 알코올 중독자와 같이 사는 게 '매우 절망적인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샤를리즈 테론은 어머니 게르다와 지난 2월 아카데미 시상식을 찾았다

출처Getty Images

"중독자와 같이 살면서 겪는 예측할 수 없는 일은 어느 날 일어났던 단 하나의 사건만이 아니에요. 평생 안고 살아가야 하는 일이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그는 아버지가 너무 취해 총을 들고 집에 들어왔다고 당시 상황을 묘사했다.

"엄마와 저는 제 방 안에서 문을 밀고 있었어요. 아버지가 문을 열려고 하고 있었거든요."

"아버지는 한발 물러서더니 문에 대고 총을 세 번 쐈어요. 우린 정말 기적적으로 한 발도 맞지 않았죠. 하지만 자기방어를 위해 엄마가 아버지의 위협을 끝내버렸죠."

테론은 자신이 가족으로부터 겪은 폭력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다고 했다.

"그런 것을 얘기하는 게 부끄럽지 않아요. 왜냐면 이런 경험 이야기할 때마다 이런 일을 겪은 게 나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니콜 키드먼과 마고 로비는 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영화 '밤쉘'에 출연했다

출처Getty Images

아카데미상 수상자인 테론은 한 영화감독의 성추행도 언급했다. 감독은 자신의 집으로 오디션을 보러 오라고 테론을 초대하고서는 부적절하게 신체를 만졌다.

테론은 그곳을 떠나면서 오히려 자신이 사과했으며 그 때문에 자신에게 화가 났었다고 말했다.

"저는 스스로를 많이 탓했어요... 적절한 말을 다 하지 않은 것도 그랬고 그에게 꺼지라고 말하지 않았던 것도, 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해야 할 것들을 하지 않아서요."

성추행 문제는 최근 그가 주연한 영화 '밤쉘'이 다루는 문제이기도 하다. 테론은 여기서 실존 TV 앵커 메건 켈리의 역할을 맡았다.

영화는 미국 방송사 폭스뉴스에서 일하던 여성 직원들이 당시 CEO이자 회장이었던 로저 에일스를 성추행으로 고발한 이야기를 담았다.

그는 영화가 '성추행의 회색지대'를 다루며 본인이 겪었던 일과도 겹치는 게 있었다고 말했다.

"언제나 신체적인 추행이거나 강간이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언어나 신체 접촉 또는 직업을 잃을 수 있다는 위협이 일상에 만연해 있어 여성이 겪는 심리적인 고통이 있어요."

"저 또한 분명히 겪었던 것들입니다."

BBC 코리아에서 새로운 소식을 보시려면,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를 구독하세요

작성자 정보

BBC News | 코리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