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BBC News | 코리아

스페인서 여성 550명 불법촬영한 남성 붙잡혀

이 50대 남성은 지하철에서 주로 활동했다.

5,2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 50대 남성은 지하철에서 주로 활동했다

출처Reuters

스페인에서 550명이 넘는 여성을 불법촬영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콜롬비아 출신의 이 남성은 배낭에 휴대폰을 숨기는 방법으로 불법촬영을 하고 영상을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하철에서 한 여성을 몰래 촬영하던 이 남성은 혐의를 인지하고 잠복 중이던 경찰에 붙잡혔다.

스페인 경찰은 이 남성을 검거하는 장면을 트위터에 공유하며 그를 "여성의 사생활을 침해한 포식자"라고 비판했다.

🚩📹 Así detuvimos en el metro de #Madrid a uno de los mayores depredadores de la intimidad de mujeres. Grababa vídeos por debajo de faldas y vestidos (#Upskirt) y los publicaba en portales pornográficos. Actuaba a diario y de forma compulsiva. pic.twitter.com/jHEBtnXzsH

— Policía Nacional (@policia) August 21, 2019

경찰은 해당 남성이 작년 여름부터 거의 매일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불법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이 남성은 영상을 보다 잘 촬영하기 위해 피해자에게 대화를 건네는 수법도 썼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남성의 집에서는 수백 개의 불법촬영 영상이 담긴 하드 드라이브가 발견됐다. 그가 운영하는 사이트 구독자는 3천 명이 넘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에서 불법촬영은 성범죄로 간주된다. 가해자는 징역형을 받을 수도 있다.

작성자 정보

BBC News | 코리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