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예능 접수한 스포츠 레전드들?

조회수 2021. 2. 28. 1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쓰리박> 박찬호, 박지성, 박세리의 일상은?

이런 조합 처음이야! 쓰리박으로 뭉친 스포츠 레전드들

대한민국에 이 셋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지난 주말, 스포츠계의 레전드라 불리는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을 한 프로그램에 모은 새로운 예능 〈쓰리박:두 번째 심장〉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의 은퇴 후 제2의 인생과 일상, 그리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프로젝트를 담아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것.

골프 프로 테스트에 도전하는 '박찬홀인원'

SNS에서도 익히 알 수 있었던 박찬호의 골프 사랑. 골프 칠 때 가장 행복하다는 그는 〈쓰리박〉을 통해 골프 프로 테스트에 도전한다. “골프는 나의 삶의 일부분이 됐다. 나의 한계가 무엇인지 느껴보고 싶다”라며 포부를 전하기도. 야구로 최정상에 올랐던 그가 또 다른 프로 영역에 도전하며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 명실상부 ‘투 머치 토커’의 예능적 면면이 보여지며 기대를 모은다.

육아대디 '지팍라이더'

MBC 〈쓰리박〉 캡쳐
MBC 〈쓰리박〉 캡쳐
MBC 〈쓰리박〉 캡쳐

축구의 산 역사 ‘영원한 캡틴’ 박지성은 사이클에 도전한다. 잦은 무릎 부상으로 은퇴한지 벌써 7년. 은퇴 후 “바람을 맞고, 풍경도 바라볼 수 있는 사이클에 빠지게 됐다”라며 그나마 무릎에 무리가 덜 가는 운동으로 사이클을 선택했다고. 더불어 종료 휘슬이 없는 육아가 축구보다 훨씬 더 힘들다고 밝히며 프로살림꾼의 면모를 보인 그의 일상, 아내 김민지와의 러브스토리 인터뷰도 엿볼 수 있다.

먹방 대신 쿡방, '세리테이블'

박세리 인스타그램(@seripak1998)
박세리 인스타그램(@seripak1998)
박세리 인스타그램(@seripak1998)

특유의 쿨한 모습, 옆집 언니 같은 말투로 가식 없는 모습을 보여준 박세리. SNS는 물론, 다양한 예능에서 쉴 틈 없는 먹방과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 철학을 선보였던 그녀가 쿡방 ‘세리테이블’을 진행하며 셰프에 도전한다. 음식에 '진심'인 그녀가 세리테이블을 통해 어떤 ‘먹명언’과 참신한 조리법들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쏠린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