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문가영 알고 보면 사복 여신?

조회수 2021. 1. 6. 1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새로운 사복 패션 강자로 등극! <여신강림> 문가영

따라 입고 싶어지는 문가영의 데일리룩!

최근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차은우와 달콤한 케미는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문가영. 긴 생머리의 청순한 외모와 자신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그녀. 인기 만큼이나 일상 패션 역시 주목받고 있다. 그렇다면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은 어떨까? 체크 셋업부터, 트레이닝 복, 카디건, 머플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카멜레온 분위기를 연출하는 배우 문가영의 일상 패션을 만나보자!

STYLE 1. CHECK CHECK

시선을 사로잡는 체크 셋업 룩! 체크 패턴이 똑같은 미니 원피스에 재킷을 맞춰 입고 걸크러쉬한 무드를 뽐낸 그녀. 드라마 〈여신강림〉에서와는 사뭇 다른 새로운 모습이지 않은가. 여기에 블랙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더했다. 위풍당당한 포즈는 덤! 한층 더 드레스업하고 싶다면? 찰랑이는 드롭 이어링, 클러치로 한껏 멋을 부려볼 것.


STYLE 2. COZY LOOK

느낌 있는 코지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코로나 19 펜데믹으로 집콕 시간이 많아지면서 올해 어느 때보다 트레이닝 복이 핫 트렌드로 떠올랐다. 포근하면서도 꾸안꾸 분위기를 연출해 쿨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 문가영 역시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 복 세트를 선택했다. 이때 모노톤 그레이 컬러로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이유는? 바로 옐로 컬러 양말로 포인트를 더 한 그녀의 센스 덕분!


STYLE 3. AN INNOCENT GIRL

긴 생머리 소유자 문가영의 청순한 모습과 찰떡인 데일리 룩! 그레이 컬러 카디건에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해 수수하고 일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룩이다. 일명 여친룩의 정석! 또한 그녀처럼 전체적으로 모노톤 스타일링에 그린 컬러의 크로스 백은 포인트가 되기도. 남자친구 혹은 썸남과의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문가영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STYLE 4. WINTER POINT ITEMS

머플러는 겨울철 스타일링을 업해주는 비장의 액세서리! 올겨울은 심플한 니트 위에 문가영처럼 컬러가 배색된 머플러를 매치해보자. 칙칙한 겨울 룩도 화사하게 바꿔 줄 것! 체크 패턴이나 화사한 컬러의 머플러로 선택한다면 더욱 빛나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