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하퍼스 바자

사복 잘입는 스타들에게 배우는 머플러 스타일링 팁

머플러 하나로 달라지는 스타일! 제니, 수지, 장희령처럼!

99,5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겨울에는 뭐니 뭐니 해도 머플러 필수

흐물흐물
수지

COZY MOOD 

자신의 SNS에 러블리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며 여친 룩의 정석으로 유명한 수지. SNS 엿본 그녀가 선택한 겨울 액세서리는? 겨울철 스타일에 포근함을 선사하는 필수 아이템 머플러다. 니트 위에 따뜻한 어스 컬러 머플러를 더 해 여리여리 청순한 무드를 연출한 것. 청순 끝판왕! 수지처럼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장희령

COLOR POINT

올겨울 좀 더 상큼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배우 장희령처럼 신뜻한 컬러의 머플러를 눈여겨볼 것! 머플러 역시 매치하는 컬러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그녀처럼 민트, 오렌지와 같은 컬러 매치의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포인트는 물론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전체적인 스타일이 모노톤일수록 더욱 확실한 포인트를 더 할 수 있다.

블랙핑크 제니

CLASSIC CHECK

겨울철 자칫 칙칙할 수 있는 스타일에 활기를 더해주는 머플러! 제니처럼 니트 카디건에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머플러를 무심하게 툭 매치해보자. 매해 F/W 시즌 빠질 수 없는 체크는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내는 일등 공신이기도. 보온성은 물론 겨울철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