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잘입는 스타들에게 배우는 머플러 스타일링 팁

조회수 2020. 12. 6. 1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머플러 하나로 달라지는 스타일! 제니, 수지, 장희령처럼!

겨울에는 뭐니 뭐니 해도 머플러 필수

수지

COZY MOOD 

자신의 SNS에 러블리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며 여친 룩의 정석으로 유명한 수지. SNS 엿본 그녀가 선택한 겨울 액세서리는? 겨울철 스타일에 포근함을 선사하는 필수 아이템 머플러다. 니트 위에 따뜻한 어스 컬러 머플러를 더 해 여리여리 청순한 무드를 연출한 것. 청순 끝판왕! 수지처럼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장희령

COLOR POINT

올겨울 좀 더 상큼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배우 장희령처럼 신뜻한 컬러의 머플러를 눈여겨볼 것! 머플러 역시 매치하는 컬러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그녀처럼 민트, 오렌지와 같은 컬러 매치의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포인트는 물론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전체적인 스타일이 모노톤일수록 더욱 확실한 포인트를 더 할 수 있다.

블랙핑크 제니

CLASSIC CHECK

겨울철 자칫 칙칙할 수 있는 스타일에 활기를 더해주는 머플러! 제니처럼 니트 카디건에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머플러를 무심하게 툭 매치해보자. 매해 F/W 시즌 빠질 수 없는 체크는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내는 일등 공신이기도. 보온성은 물론 겨울철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