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뮤비 속 글리터 메이크업

조회수 2019. 4. 17. 10:0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걸크러쉬의 일인자, 헤이즈의 뮤비 속 메이크업
마치 ‘메이크업 쇼’를 보고 있는 듯한 헤이즈 ‘she’s fine’ 뮤비 속 메이크업. 헤이즈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joy187 정윤선 실장에게 비하인드 스토리와 사용 제품을 물어봤다. 헤이즈를 빛나게 해준 메이크업은 무엇일까?

peripera 벨벳틴트 3 프로청춘러제품, 9천원

tarte 골드펄 립스틱 포인트 가격미정


How to “얼굴과 몸에 바르는 전문가용 골드 컬러의 제품을 눈매에 발라 쿨내나고 멋스러운 헤이즈의 이미지를 표현했어요. 코랄컬러의 립스틱과 골드 컬러를 섞어 ‘톤온톤’ 메이크업을 완성했죠.”

Elizabeth Arden 에잇 아워 크림 3만원대

AMUSE 소프트 크림 치크 11번 멜론젤리 1만7천원

AMUSE 라이트 매트 컬러 103호 1만7천원


How to “처음에는 크림을 활용해 눈매에 광을 내고 입술에 포인트 정도로만 메이크업을 했는데, 헤어핀과 목걸이 등등 화려한 액세서리가 더해지니, 굉장히 밋밋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치크에 컬러를 더 넣어 화려한 아우라를 더했죠. 볼 위쪽에 터치해 얼굴을 더 작고 갸름하게 연출했어요.”

How to “의상을 입었을 때 까지만 해도 어떻게 메이크업을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비니와 앞머리까지 완성된 모습을 보니, 조금씩 메이크업룩이 그려지더라고요. 핫핑크 의상이라 같은 느낌으로 핑크 컬러를 주고 싶어 아치형으로 정리한 헤이즈 눈썹 아래에 포인트를 줬어요. 데일리 메이크업도 아니고 시선을 끄는 룩이 중요했기 때문에 글리터를 눈썹아래에 붙여 색다른 느낌을 표현했죠. 워낙 눈매가 세련되고 멋있어서 이러한 룩도 잘 소화하더라고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