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사야 돼! NEW 해외 직구 뷰티템

조회수 2019. 4. 1. 19:5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해외 직구 마니아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지금 핫한 직구템.
직구를 부르는 소장각 해외 화장품
어떤 것이 있을까요?

#글로시에플레이


신상 소식! 매번 직구를 부르는 뷰티 브랜드 글로시에 에서 세컨 브랜드 글로시에플레이를 런칭했다. 그동안의 글로시에와는 반대되는 무드로 컬러풀하고 팝한 색조 아이템을 선보인 것! 글로시에 CEO 에밀리가 이야기하는 글로시에 플레이는 “소리, 움직임, 재밌는 것들에 영감을 받았으며, 글로시에가 데일리로 사용하는 필수 아이템이라면 글로시에 플레이는 놀기 위한 도구”라고 표현했다. 총 4가지의 색조 아이템, 2가지 뷰티툴이며 . 14가지 컬러의 아이라이너, 클릭 타입의 립 라커 하이라이터, 아이 섀도우 글리터로 구성됐다. 구매는 글로시에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팩맥그라스 #인형속눈썹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가 지난해부터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았던 첫 번째 마스카라 fetishEYES를 출시했다. 바르기 전과 후의 차이가 극명할 정도로 속눈썹을 즉각적으로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아이템. 구매는 patmcgrath.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근 열린 해외 4대 패션위크 2019 F/W 컬렉션에서 모델들의 인형 속눈썹 비법 또한 fetisheyes 마스카라! 롱샴, 토모 코이즈미 등 백스테이지에서 인형 속눈썹으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장면을 감상해보자.

#펜티뷰티 #하이라이터 #봄메이크업


강추! 리한나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의 인기 아이템인 하이라이터의 새로운 컬러 베이비 핑크 KILLAWATT IN WATTABRAT. 핑크 컬러로 블러셔 겸 칙칙한 얼굴에 활기를 불어 넣는 하이라이터! 피부의 은은한 광채는 물론 매트 립 위에 살짝 발라주면 독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이 배가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