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환불원정대'는 평소에 뭐 입지?

조회수 2020. 11. 11. 09:2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멋있다는 말로 부족한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데일리룩

요즘 대세로 떠오른 그녀들의 데일리 룩이 궁금하다면

남다른 포스를 자아내며 음원 차트는 물론이고 대중의 마음까지 휘어잡은 '환불원정대'. 강렬한 무대 의상도 멋있지만, 사실 그녀들의 찐 매력은 자연스럽고 쿨한 일상 속 모습이다. '그룹'답게 취향도 비슷한 그녀들의 데일리 룩을 소개한다.

DENIM LOVERS

그녀들의 선택한 첫 번째 아이템은 바로 데님이다. 복고풍의 과감한 청청 패션도 각자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소화하는 그녀들. 공통된 팁은 바로 비슷한 톤의 데님을 매치한 것이다.

@umaizing

웨스턴 무드의 빈티지 데님 셔츠와 팬츠를 선택한 천옥. 블랙 액세서리와 볼드한 실버 주얼리를 매치하면 시크한 천옥 스타일이 완성된다.

@jessicah_o

평범했던 데님 셔츠도 연출하기 나름이다. 섹시한 데님 룩을 즐기고 싶다면 은비의 스타일링을 참고하도록. 단추는 최소한으로 잠그고 매듭을 지어 크롭 톱으로 과감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_mariahwasa

위아래 청청패션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실비처럼 청바지에 데님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BIKER MOOD

평범함을 거부하는 그녀들의 바이커 룩은 어떨까?

@jessicah_o

볼륨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은비는 실루엣을 감추지 않는다! 그녀는 몸에 달라붙는 바이커 재킷을 미니 드레스로 연출했다.

@umaizing

그래피티 프린트가 화려한 재킷이 눈에 들어오는 거리 속 만옥. 찬찬히 살펴보면 디테일 속 그녀의 센스가 느껴진다. 양말 속에 데님 팬츠를 넣어 조거 팬츠로 연출하고 레더 스카프를 매치하면 바이크 무드가 더해진다.


HOME WEAR

처음에도 언급한 바와 같이 자연스러움이 제일 멋진 그녀들! 홈 웨어 또한 놓칠 수 없다. 편안한 스웨트셔츠, 브라 톱 그리고 트레이닝 팬츠는 그들의 페이보릿 아이템이다.

@jessicah_o
@_mariahwasa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