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더 재킷 스타일링의 교과서라는 해외 셀럽

조회수 2020. 10. 31. 0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레더 재킷, 찐덕후의 스타일을 참고해봐!

올블랙은 넣어둬! 초가을부터 겨울까지. 레더 재킷 마니아 카이아 거버의 연출법

평소 모델 카이아 거버의 스타일에 관심을 갖고 있었다면, 눈치챘겠지만 그녀는 레더 재킷 덕후이다. 바이커 재킷부터 트렌치까지 누구보다 다양한 레더 재킷을 소장하고 있기 때문! 특히 초가을부터 늦겨울까지 그녀의 스타일에서 빠지지 않는 효자템이다. 레더 재킷을 어떻게 입을지 고민된다면? 그녀의 룩을 참고해보자.

#올블랙은넣어둬

흔히 레더 재킷을 연상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이커 재킷. 보통 시크한 룩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올 블랙 룩과 함께 쎈 언니들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카이아 거버가 입으면 바이커 재킷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평소 즐겨 입는 스트레이트 진과 워커를 착용한 카이아 거버. 여기에 컬러풀한 니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포인트레더재킷

날씨가 쌀쌀해질 무렵, 스트리트 사진에서 자주 포착된 카이아 거버의 레더 재킷. 기본적인 레더 재킷은 아니지만, 소재가 주는 시크함과 포켓 디테일로 캐주얼함은 더해주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데님이나 드레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린다.

#캐주얼&빈티지

블레이저와 트렌치 코트의 사이! 짧은 트렌치 코트 디자인의 레더 재킷. 빈티지한 텍스쳐가 포인트다. 재킷을 벗으면 화이트 티셔츠와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한 다소 캐주얼한 룩이지만, 레더 재킷 하나로 드레스업 되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귀여운 뉴스보이 캡을 착용하면 카이아 거버 스타일 완성!

#믹스매치

이번 시즌 트렌드인 스커트 수트를 착용한 카이아 거버. 클래식한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에 레더 재킷을 매치했다. 특히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매트릭스가 떠오르는 번쩍이는 텍스쳐의 레더 재킷은 상반된 무드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여기에 다른 액세서리는 하지 않고 클래식한 워치만 착용한 카이아 거버의 센스도 놓치지 말자.

#롱레더재킷은캐주얼하게

롱 재킷도 카이아 거버에겐 문제없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의 레더 재킷과 데님에 워커 부츠를 매치한 카이아 거버.(이 정도면 가죽 재킷과 데님 & 워커의 조합은 카이아 거버의 국룰) 여기에 비니를 착용해 조금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다. 긴 기장의 레더 재킷이 부담스럽다면 너무 광택이 있는 아이템 보다는 은은한 광택의 재킷을 선택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보자


포켓 장식의 레더 재킷은 Low Classic
레더 블레이저는 8seconds
벨티드 레더 재킷은 LVIR
레더 점퍼는 Juun.J
버튼 장식의 레더 재킷은 Kuho Plus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