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컬러든 다 소화하는 #프로염색러

조회수 2019. 4. 1. 23: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웜톤, 쿨톤이 무엇? 어떤 컬러든 다 소화하는 프로 염색러
뭘해도 잘생겼지만 유달리 염색장인인 아이돌에는
누가 있을까요?

‘갭사이신’이라 불리며 무대 위와 아래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지민. #주황머리걔, #벚꽃지민 이란 별명에 맞게 오렌지, 레드, 브라운, 그레이, 핑크, 바이올렛 등 모든 헤어 컬러를 소화하는 프로염색러의 대표주자다. 새하얀 피부와 해사한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컬러가 없을 정도! 세상 모든 컬러를 다 시도하고 소화하는 그를 프로염색러로 임명한다.


흑발이 어울리는 훈훈한 청년이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새로운 앨범 컨셉 포트레이트가 공개될때마다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로 눈길을 끈 엑소 찬열. 핑크 컬러부터 블루, 은발 등 다양한 컬러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중이다. 최근 타미 보이로 타미힐피거 컬렉션에 초청돼 패션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발휘한 찬열!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얼굴 천재, 세계 1위 미남에 빛나는 방탄소년단 뷔.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외모에 걸맞게 화려한 헤어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눈이 시릴 정도로 쨍한 레드, 파워에이드가 연상되는 청량감 넘치는 블루, 그린 등 자칫 꺼려질 수 있는 컬러까지 자신감 있게 소화하고 있다. 여기에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맞추는 센스까지 겸비한 그의 소화력에 박수를 보낸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