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하퍼스 바자

옷 잘 입고 싶다면 꼭 팔로우 해야 할 SNS 계정은?

뭐 입을지 고민하다가 아침 시간을 낭비한다면?

48,0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직도 팔로우 안했어요?

하트 세레나데
오아이오아이 대표 정예슬

 1020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트리트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대표 정예슬. 최근 어떤 스타일로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그녀의 SNS의 계정을 팔로우하자! 자신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최근 핫한 브랜드들과 믹스매치한 데일리룩을 거울 셀카를 통해 센스있게 공개하고 있기 때문. 캐주얼 룩부터, 페미닌한 셋업 슈트 등 힙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그녀의 계정을 들어가 볼 것.

방송인 김나영

혹시 이 계정 아직도 팔로우 전?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팔로우하는 있는 워너비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SNS. 그녀의 피드를 보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진 브랜드부터 핫한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숏재킷, 트렌치코트, 니트, 원피스 등 각양각색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자신의 사진과 함께 "오늘은 어떤 옷 입을까요?" 질문과 함께 올리는 사진이 매우 흥미진진하다. 눈호강 오오티디! "이렇게도 매치할 수 있구나" 하는 깨달음과 함께 김나영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한 수 배울 수 있다.

보레이 대표 심진아

컬러 매치가 어렵다면? 컬러 매치의 고수! 보레이 대표 심진아의 SNS를 참고하자. 계절에 따라 모노톤 컬러부터 화사한 파스텔 컬러까지 여러가지 컬러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여기에 매치하는 액세서리 센스 역시 남다르다. 캐릭터 티셔츠에 진주 목걸이를 무심하게 걸치는 믹스매치 센스! 베이직한 아이템을 특별해 보이도록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눈여겨보시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