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인스타그램 댓글창 난리 난 '환불원정대' 제시 패션은?

조회수 2020. 8. 28. 15: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환불원정대가 떴다! 이효리도 소환한 '눈누난나' 제시 스타일

카일리제너, 킴 카다시안이 부럽지 않은 제시의 쿨한 스타일.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웨어의 인기가 높아졌다. 특히 허리 밴드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조거 팬츠가 셀럽들의 SNS에 자주 등장했는데, 조거 팬츠를 단순히 편안한 트레이닝 복으로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할리우드 셀럽들도 즐겨 입는 조거 팬츠와 크롭트 톱을 누구보다 쿨하게 연출하는 스타가 있었으니! 바로 린다G도 소환한 제시다. 크롭트 톱과 조거 팬츠를 즐겨 입는 여자. 린다G의 부름에 응답한 제시의 옷장을 열어보았다. 무엇보다 제시의 스타일 완성은 ‘당당한 자신감’이다.

Casual & Stay Home

톱과 팬츠 모두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맞춰 홈웨어에도 제격인 캐주얼한 조거 팬츠 룩을 선보인 제시. 편안해 보이는 스타일에 짧은 크롭트 톱은 잘록한 허리를 더 돋보이게 해준다. 커다란 후프 링과 골드 팬턴트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머리를 높이 질끈 묶으면 제시만의 꾸안꾸 스타일 완성.

스포티 하게 연출하기

블랙 볼 캡, 크롭트 톱, 조거 팬츠로 올블랙 룩을 연출한 제시. 화이트 삭스와 스니커즈를 착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다. 여기서 제시만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팬츠 발목을 살짝 걷어 올려 쿨하게 입기.

카디건과 데님의 조화

단추를 잠그고 오픈하는 것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카디건과 데님으로 완성한 데일리 룩. 허리 라인이 보이는 짧은 크롭트 톱 디자인에 단추를 2-3개풀어서 섹시한 뉘앙스를 더했다. 제시의 스타일에서 빠질 수 없는 큼직한 후프 이어링과 네크리스, 프레임이 작은 선글라스는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배가시켜준다.

Shocking Neon

건강한 피부에 찰떡인 네온 컬러의 드레스와 투피스로 시선을 압도한 제시. 빈티지한 시계와 주얼리로 화려함까지 더했다. 특히 자체 조명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네온 컬러는 무더운 날씨에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평범한 데님은 거부한다

제시가 데님을 연출하는 방법? 평범함은 거부한다! 디스트로이드 진과 브라 톱을 함께 매치하거나 버튼을 오픈해 접어 입기. 레터링이나 비비드한 컬러의 브라톱에 제시에게 빠질 수 없는 후프 링 귀고리와 네크리스를 매치해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제시 스타일의 완성은 ‘당당한 자신감’이다. (일단 다이어트부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