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화장대 필수템이라는 이것!

조회수 2018. 10. 22. 15: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건조공포증에서 탈출하게 도와줄 촉촉 매끈 베이스 4
TOM FORD BEAUTY 트레이스레스 터치 파운데이션 SPF45/PA+++ 9만5천원

마치 전문가가 동일한 양을 고르게 발라준듯,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일정하게 발리는 쿠션! 밀착력도 좋아 벌써부터 입소문 나고 있는 상태다.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금세 환하게 밝혀줘 피부가 굉장히 좋아보이는 세미-매트 텍스처가 특징.
HANSKIN 베어글로우 파운데이션 SPF35/PA++ 2만8천원

얇고 촉촉하게 발리는 질감으로 산유국 피부처럼 번들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촉촉한 기운 때문에 은은하게 광이 도는 마무리감이 으뜸이다. 한국 여성에게 잘 맞는 4가지 컬러로 출시된 한스킨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
ESTEE LAUDER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일루미네이터 SPF20/PA+++ 8만5천원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티로더에 나온 뉴페이스. 파운데이션과 일루미네이터가 한 통에 들어 있는 듀얼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데 일등공신인 일루미네이션이 들어 있다. 일루미네이션을 얇게 깐 다음, 파운데이션을 올리면 윤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광채가 부담스러우면 일루미네이션 양을 조절하여 약간의 톤만을 조절하면 된다.
chosungah TM 물분크림 SPF50+/PA+++ 3만5천원

펌핑하면 내용물이 위로 올라오는 간편 패키지. 핑크빛이 살짝 도는 제형이라 얼굴에 바르면 피부 톤이 화사해지며서 은은한 핑크 광이 돈다. 커버력이 있는 편이라 연한 잡티는 가볍게 가려진다. 촉촉한 질감의 비밀은 정제수 대신 강력한 수분과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코코넛야자수를 함유하여 바르자마자 땅기는 느낌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