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전 제품이 비건 인증받은 '디어 달리아'

뛰어난 외모 때문에 연기력에 대해 ‘과소평가’ 받는 어느 배우처럼 디어달리아도 고급스러운 패키지 때문에 ‘착한’ 브랜드임을 모르는 이들이 여전히 많다. 다시 한 번 전하건대, 디어달리아는 전 제품 비건으로 브랜드 전체가 PETA의 비건 &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았다. 메이크업 브랜드가 비건을 추구하는 건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다. 동물성 원료를 제외하면 발색이나 발림성, 지속력 등에 핸디캡이 작용하기 때문. 그러나 디어달리아는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해 동물성 원료를 100% 제외하고도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에코 서트 & USDA 인증 유기농 성분과 항산화 효능으로 특허받은 달리아 꽃 추출물을 함유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고기능성 메이크업도 피부에 안전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윤리적이면서 기능적으로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테디 베어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벨벳 립 무스 #테디 컬러의 확장판이다.베스트 컬러 ‘테디’와 ‘벌거벗은’을 뜻하는 ‘베어’를 합친 컬렉션명처럼 내 입술같이 자연스럽게 배어나오는 누드 셰이드를 경험할수 있다. 입술 위에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제형은 디어달리아 벨벳 립 무스만의 장점. 쉽게 블렌딩이 가능해 입술뿐만 아니라 아이, 치크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누드 컬러를 선택해 얼굴 전체에 사용해볼 것. 한 가지 컬러만으로 차분하고 부드러운 생기를 더해 분위기 있는 톤온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처럼 동물성 원료를 100% 배제하고도편안한 사용감과 감각적인 누드 컬러를 선사하는 것이 테디 베어 컬렉션을 추천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누드 컬러, 어디까지 써봤니? 코랄 누드부터 피치 베이지까지. 6가지 베어 컬러로 구성된 ‘테디 베어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