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시간이 갈수록 더 깊어지는 아름다움, 이하늬

조회수 2020. 5. 31. 12: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하늬의 고혹적인 뷰티 씬

무결점 피부로 당당한 아름다움을 드러낸 배우 이하늬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

배우 이하늬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의 뷰티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뷰티 씬을 선 보였다. 이번 화보는 그녀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디올 뷰티 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피부 표현이 돋보인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

화보 속 메이크업은 디올 뷰티의 대표적인 피부 메이크업 제품인 ‘디올 포에버’ 라인의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쿠션 팩트를 사용해 연출했다.

 

이하늬는 우아한 광채가 흐르는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 디올 포에버 리퀴드 파운데이션 ‘스킨 글로우 피니쉬’와 보송하고 산뜻한 ‘루미너스 매트 피니쉬’, 밀착력과 커버력이 뛰어난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을 통해, 평소 보여주었던 건강하고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넘어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이고 우아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 촬영 내내 그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

이하늬가 선보인 5가지 뷰티 룩과 비하인드 씬, 매혹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은 〈하퍼스 바자〉 6월호,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