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삶의 질이 달라진다는 럭셔리 뷰티템 4

조회수 2020. 5. 29. 14:4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절대 후회 없는 럭셔리 선물템

받고 싶을, 또는 주고 싶을 특별한 것들로만 가득 채운 뷰티 기프트4.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목!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소비 시장에 야심 차게 선보인 뷰티 제품들로 고민을 덜어보자. 한정판부터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까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을 선물 4가지를 소개한다.

삶의 질 향상시켜 줄 뷰티 디바이스

Dyson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46만 9천원.

누구랄 것 없이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은?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을 금방 말려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을 손쉽게 해줘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이다. 초당 40회 이상 바람 온도를 측정하는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을 예방해, 개털 모발 소유자, 두피 민감러들에게 꼭 추천하는 아이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이슨의 아이코닉 한 컬러인 푸시아 색상을 제품 전반에 사용해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게다가 푸시아 색상이 동일하게 적용된 35mm 라운드 브러시, 엉킴 방지 빗까지 세트라니! 인기 상품인 데엔 다 이유가 있다.

선물하는 안티에이징

AMOREPACIFIC 2020 앱솔루티™ 컬렉션_타임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50ml 50만원대.

격이 다른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재배하는 녹차의 새로운 수확 시즌을 맞아 한정 출시한 '2020 앱솔루티™ 컬렉션_타임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을 추천한다. 장인 정신으로 키워낸 앱솔루티™ 성분이 밤 타입 제형에 담겨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며 찰지다 못해 쫀쫀하게 밀착된다. 피부의 탄력과 보습, 윤기가 필요한 순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피부를 감싸듯 사용하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음을 전할 땐, 포장까지 완벽하게!

Cle de peau beaute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

많은 코덕들의 '인생 쿠션', '최애 립밤', '찐 세럼'으로 자리 잡은 끌레드뽀 보떼 제품들. 나 혼자 알고 있기 아까웠다면, 5월 한 달 동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를 이용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해보자. 플라워 코사지가 더해진 고급스러운 기프트 박스와 함께 캘리그라퍼 장영호 작가의 메시지 카드에 감사한 글귀를 한 자 한 자 적어 전달하면 감동이 두 배가 될 것! 부부의 날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로는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키 래디언스 케어 라인'을, 로즈데이 연인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끌레드뽀 보떼의 베스트셀러 '립 글로리파이어'를 추천한다.

캘리그래피 서비스로 특별함을!

Buly 1803 오 트리쁠 향수 20만 5천원.

취'향'저격할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은은한 잔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불리 1803의 '오 트리쁠 향수'를 추천한다. 워터 베이스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오 트리쁠 향수는 11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받는 사람의 연령, 성별,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나 전하고 싶은 문구를 적어주는 캘리그래피 서비스까지 더하면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완성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