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죽기 전 꼭 한 번 가고 싶은 영국 스파 호텔 BEST 5

조회수 2019. 12. 17. 12: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국의 5대 럭셔리 스파는?

영국 여행을 계획중인 뷰캉스족이라면 스파 호텔 5군데 캡춰해놓자.

추운 겨울, 지상낙원 같은 스파 호텔 5.


Cottonmill at Sopwell House, Hertfordshire
sopwell house의 'the club at cottonmill'.

하트퍼드셔 주에 있는 소프웰 하우스는 영국의 첫 번째 멤버 전용 스파인 '코튼밀'이 있는 곳. 여기는 두 종류의 스파가 있는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cottonmill과 멤버십만 이용할 수 있는 the club at cottonmill이다.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풍경과 최고급 아트 짐, 사우나, 스팀룸, 풀사이드 테라스 등으로 꽉 채워져 있다. 앰버와 쿼츠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으면 근육이 녹아드는 듯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위치_Cottonmill Lane, St Albans, Hertfordshire AL1 2HQ


The Spa at South Lodge, Sussex
The Spa at South Lodge, Sussex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이 눈 앞에 펼쳐지는 것 같은 비현실적인 뷰의 5성급 컨트리 하우스풍의 호텔인 '사우스 로지'. 자연을 마주한 이 스파의 특징은 따뜻한 워터 테라피가 가능한 거대한 사이즈의 야외 수영장과 평화로운 석세스 풍경과 하나가 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이 자리 잡고 있다는 것. 내추럴 테마의 14개의 스파룸에서는, 헝가리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가 피부를 담당한다. 스파로 온몸의 독소를 다 뺐다면, 수영장 옆에 위치한 보타니컬 레스토랑에서 허기를 채우면 된다.


위치_Brighton Rd, Horsham RH13 6PS


The Langley, Buckinghamshire
The Langley

영국에서 가장 세련된 스파가 위치하고 있는 랭글리 호텔. 16m의 줄무늬 대리석 수영장이 유화처럼 반짝이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는 곳이다. 이 시크한 스파는 핑크 히말라야 소금벽 사우나, 자수정 찜질방, 터키식 목욕탕 등이 존재한다. 심지어 저명한 트레이너가 개발한 맞춤형 운동과 그룹 수업까지 준비된 웰니스 호텔이다.


위치_Avenue Drive, Uxbridge Road Iver, SL3 6DU 


Lime Wood, New Forest
Herb House

햄프셔에 위치한 허브 하우스는 삼림욕도 즐길 수 있는 스파가 유명하다. 옥상 허브 정원에서 요가를 하거나 싱그러운 숲속을 바라보며 사우나를 하면 답답한 속이 풀리게 될 것이다. 천혜의 경관을 한껏 활용한 이곳에서 싱싱한 샐러드와 스무디를 맛볼 수 있는 건 당연지사. 여기서 스파를 즐기면 흙빛 인상도 장미빛 혈색으로 돌아오겠지만, 전문가의 손길로 좀더 근본적인 변화를 원한다면 영국의 유명한 '스킨케어의 어머니'인 사라 채프먼이 운영하는 스킨 트리트먼트를 예약해볼 것.


위치_Beaulieu Rd, Lyndhurst SO43 7FZ


St Michaels, Cornwall
St Michaels, Cornwall

럭셔리 스파의 끝판왕이라고나 해야 할까? '월드 클래스급'의 스파가 있는 세계적인 휴양지인 콘월에 위치한 세인트 마이클스 호텔. 거대한 헬스클럽 하우스에는 17m의 수영장과 노래 부르고 춤을 출 수 있는 헬스장, 21개의 마사지 룸, 허브 핀란드 사우나, 세계 유일하게 콜월 지방의 해염으로 만든 스팀룸 등이 꿈같은 하루를 책임져준다.


위치_Gyllyngvase Beach, Falmouth TR11 4NB

본 기사는 하퍼스바자 UK 웹사이트의 ‘22 of the best UK spa hotels‘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